킬리만자로 산장트레킹
(마랑구루트)&사파리 11일

담당자 남형윤

1,80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탄자니아

7대륙 최고봉의 아프리카 편인 킬리만자로. 킬리만자로를 오르는 7개의 루트 중 가장 대중화 되어있고 난이도가 낮아 일명 ‘코카콜라 루트’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마랑구 루트를 따라 킬리만자로의 정상을 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랑구 게이트를 시작으로 총 5박6일간의 트레킹 일정동안 열대우림지대, 초원지대를 지나 고산지대까지 다양한 아프리카의 식생을 만날 수 있으며 해발 3720m에 위치한 호롬보 산장에서 하루 동안 고소적응을 하는 시간도 포함되어있어 정상등반의 성공확률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킬리만자로 소개 보러가기

하이라이트

1. 7대륙 최고봉, 아프리카 대륙의 상징 오르기
2. 킬리만자로 정상 우후루 피크의 눈부신 만년설
3 구름 위 깨끗한 밤하늘의 별똥별과 은하수
4. 고도에 따라 보여지는 다양한 식생
(초원지대, 열대우림, 황야지대, 화산지대, 빙하지대)
5. 레이크 만야라 국립공원에서 분홍색 플라밍고 만나기
6. 응고롱고로 국립공원에서 BIG5(사자, 표범, 코끼리, 코뿔소, 물소)만나기

체력지수

12세 이상

그룹규모

소그룹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아프리카 가는 길은 생각보다
편하고 저렴합니다
킬리만자로는 6가지 루트가 있습니다. 신발끈여행사는 모든 루트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 마랑구 루트는 산장을 이용하여서 정상을 가장 성공적으로 오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
인천공항 출발

Day 2 경유지/아루샤(탄자니아) 석식
킬리만자로 공항 도착 후 차량을 이용하여 탄자니아의 아루샤로 이동합니다. 숙소 체크인 후 내일부터 시작 될 트레킹을 위한 준비를 합니다.

Day 3 아루샤/마랑구게이트/만다라산장(2700m) 조식, 중식, 석식
트렉킹 시작 첫날 아침 약 2시간가량 차로 이동, 킬리만자로 정상의 눈덮인 장관을 감상하면서 킬리만자로의 남동쪽에 위치한 마랑구게이트에 도착하게 됩니다. 마랑구게이트에서 팀의 가이드와 포터를 만나서 수속을 마치고 짐을 분배한후 출발하게 됩니다. 커피농원과 열대우림지역을 통과하여 만다라산장에 도착하게 됩니다. 비옥한 숲을 지나면서 다양한 아프리카 원숭이들과 각양각색의 새들, 야생란과 다양한 식물들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모시의 도시 풍경을 자세하게 관망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 3~4시간, 산장 숙박)

Day 4 만다라산장/호롬보산장(3720m) 조식, 중식, 석식
둘째날 정글속의 급경사길을 약 30분정도 걸으면 초원지대에 이르며 탁트인 산비탈에 커다란 히스나무가 울창합니다. 완만한 산등성을 넘어 계속 오르다보면 전망이 트이면서 선인장 같은 모습을 한 시네시오와 로벨리아 너머로 마웬지붕이 보이고 왼편쪽으로 정상이 보입니다. 완만한 비탈길을 몇차례 오르다보면 호롬보 산장에 도착하게 됩니다. 호롬보산장까지 고도를 1000m올리는데 개개인의 페이스에 따라 5시간~7시간 소요됩니다. (산장 숙박)

Day 5 호롬보산장/키보산장(4703m) 조식, 중식, 석식
산장을 출발하여 울퉁불퉁한 바위가 많은 급경사를 지나 하얀 에베레스팅꽃(영혼의 꽃)과 다양한 고산식물, 드문드문 로벨리아를 보며 가다보면 최후의 샘터인 Last Water Point가 나옵니다. 점차 길은 사막화되어 식물들이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며 붉은색의 흙과 바위만이 보입니다. 이곳 산장에서는 시설물들의 제한이 있습니다. 오늘밤은 마지막 정상까지의 등반을 준비합니다. 정상까지 오르는데 모든 에너지를 모아야 하므로 포터와 함께 정상까지 가는데 꼭 필요한 것들만 챙깁니다. 정상에 구름이 덮이기전 아침에 정상에 도착해야 하기 때문에 한밤중에 출발을 하게 되므로 모든 준비는 이른 저녁에 마쳐야 합니다. (트레킹 5~6시간)

Day 6 키보산장/킬리만자로정상(우후루봉, 5895m)/호롬보산장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길고 힘든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가이드는 한밤중에 출발을 시작, 극도의 추위를 느끼며 등불에 의지하며 화산재와 모레밭인 급사면을 지그재그로 오르게 됩니다. 2시간정도 올라가다보면 1889년에 첫 등반에 성공한 독일 지질학자의 이름을 딴 Hans Meyer’s Cave에 다다르게 되며 냉동된 표범을 볼 수가 있습니다. 3시간동안 급사면을 오르다보면 Johanne’s Notch에 있는 분화구에 도착하게 되고 곧이어 길만스봉에 다다르게 됩니다. 여기서 일출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마지막 정점인 우후루봉에 도착합니다. 등정후 호롬보 산장까지 하산하게 됩니다. (트레킹 10~12시간, 산장 숙박)

Day 7 호롬보산장/마랑구게이트/아루샤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하산을 시작하여 아루샤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Day 8 아루샤/레이크만야라 조식, 중식, 석식
조식 후 레이크 만야라로 차량이동(약 3시간 소요)하게 이동합니다. 플라멩고의 집단 서식 등 조류 서식지로 유명한 레이크 만야라 국립공원에서 사파리 일정이 진행되고 롯지에서 숙박합니다. 지평선 위로 펼쳐지는 낙조는 잊지 못할 만큼 아름다울 것입니다.

Day 9 레이크 만야라/응고롱고로/아루샤 조식, 중식, 석식
레이크만야라에서 조식 후 응고롱고로로 이동하여 사파리를 합니다. 저녁에는 아루샤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응고롱고로는 킬리만자로만큼 높은 산 이었으나 화산 폭발로 산의 상부가 통째로 날아가 버린 후 직경 20km 정도의 넒이에 깊이가 무려 600m나 되는 거대한 분화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힘 좋은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분화구의 가장 자리이자 담을 이루는 산을 올라가면 600m 아래에 물과 습지, 숲과 아카시아 군락이 펼쳐지고 온갖 종류의 야생동물들이 움직이는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게임 사파리를 즐긴 후 아루샤로 돌아와 호텔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Day 10 아루샤/아디스아바바 조식
호텔 조식 후 킬리만자로 공항으로 이동하여 오후 비행기로 출국합니다. 아디스아바바를 경유합니다.

Day 11 인천
경유지 경유 후 인천공항 도착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텍스(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 킬리만자로 공항 – 아루샤 호텔간 픽업 & 센딩 서비스 
- 아루샤 체류 시 투어리스트급 호텔 숙박 (숙박 시 조식 포함) 
- 트레킹 출발 전 아루샤 호텔 무료 짐보관 서비스 
- 일정상 모든 식사 
- 1억원 여행자 보험 (ACE)

[킬리만자로 트레킹] 
- 일정상 산장 숙박 (다인실) 
- 트레킹 전문 현지인 가이드 및 서브 가이드, 포터 서비스 
- 등반 시 EMERGENCY SERVICE 포함 
- 킬리만자로 정상(UHURU PEAK) 등반 성공 시 인증서

[레이크만야라 & 응고롱고로 사파리 투어] 
- 아루샤-국립공원 간 이동을 포함한 모든 이동 
- 지붕 개폐가 가능한 사파리 전용 4륜 구동차량 
- 응고롱고로 보호 구역 입장료 사파리 전문 드라이버 
- 레이크만야라 호수와 사바나가 내려다보이는 최고급 롯지 1박

개인준비사항

- 탄자니아 국경 비자(50$)
- 말라리야약, 황열병 예방접종비(32000원)
- 물값 및 기타 개인 여행 경비
- 현지 스태프를 위한 팁

담당자

ShoeCast

응고롱고로

레이크만야라

킬리만자로 - 마랑구루트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