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The Great Eastern 19일(HTEAP)
 

The Great Eastern 19일   HTEAP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1
  • 방문국가 그리스, 알바니아, 몬테네그로, 크로아티아, 보스니아, 세르비아, 헝가리, 오스트리아, 체코 총 9개국.
  • 하이라이트 티라나에서의 현지 전문 가이드, 그리스의 대표적인 섬 미코노스와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 투어
  • 그리스 문명의 시발점 아테네에서 시작하여 동유럽의 대표적인 도시 프라하까지 17일간의 동유럽여정입니다. 본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인 알바니아에서는 현지 전문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여행이 진행되며, 럭셔리 호텔에서 잠을 청합니다. 두브로브니크, 모스타, 사라예보, 베오그라드 등 다소 생소하지만 동유럽에서 빠질 수 없는 도시를 투어 하기에 특별한 여정이 되실 것입니다. 프라하, 부다페스트에서는 충분한 자유시간을 드리기에 개별적으로 혹은 멤버들과 함께 일정을 소화하시길 바랍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아테네

인천 공항 출발, 경유지에서 환승 후 신들의 신전이 위치한 아테네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2 아테네, 그리스  

현대와 고대가 공존하는 아테네를 둘러 본 후, 투어리더와 멤버들과 만나 저녁식사를 즐깁니다.

Day 3-5 미코노스, 그리스 조식 3회, 석식

멋진 전경,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그리스 전통 음식점과 활기 있는 나이트라이프가 펼쳐지기에 탑덱크루가 너무도 좋아하는 파라다이스 섬 미코노스 여행입니다.

Day 6 미코노스 to 아테네, 그리스 조식

오후에 페리를 타고 아테네로 돌아갑니다.

Day 7 아테네 to 메테오라, 그리스 조식, 석식

그리스 메테오라는 14세기부터 건축물이 세워진다는 것 자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가파른 절벽 위에 수도원들이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Day 8 메테오라 to 티라나, 알바니아 조식, 중식, 석식

한때 공산주의 국가로 출입이 불가했던 나라인 알바니아에 들어갑니다.

Day 9-10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조식2회, 석식

몬테네그로를 지나, 크로아티아 국경을 거쳐 드디어 두브로브니크에 도착합니다. 유러피언들이 찾는 럭셔리한 휴양도시 두브로브니크에서 아드리아해의 햇살을 온몸으로 쐬어보세요.

Day 11 두브로브니크 to 사라예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조식, 석식

수도인 사라예보는 1914년 제 1차 세계대전의 시발점이었던 오스트리아 황태자 프란츠 페르디난드의 암살이라는 세계사적으로 중요한 일이 벌어졌던 현장입니다.

Day 12 사라예보 to 베오그라드, 세르비아 조식

발칸 지역의 심장부이자 세르비아의 수도인 유럽의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베오그라드를 여행합니다.

Day 13-14 부다페스트, 헝가리 조식 2회, 석식

다뉴브 강을 사이에 두고 부다와 페스트 두 개의 도시로 이루어진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수도 부다페스트로 갑니다. 드라이빙 투어를 통해 영웅 광장, 국립 왕궁, 국회 의사당, 어부의 요새를 관람합니다.

Day 15 부다페스트 to 비엔나, 오스트리아 조식

세련된 도시 비엔나를 여행합니다. 비엔나는 모차르트, 베토벤, 바흐, 스트라스의 작품이 탄생한 곳으로 클래식 음악의 본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Day 16-17 프라하, 체코 조식

아름다운 카를교와 프라하 성, 구시가지 등의 볼거리를 함께 돌아본 후 쇼핑, 공연, 음식 등 그 외에도 넘쳐나는 많은 프라하의 매력 등을 각자 즐겨보도록 합니다.

Day 18-19 프라하, 체코/경유지/인천 조식

조식 후 투어는 종료 됩니다. 경유지를 거쳐 인천 공항에 도착하여 충전된 에너지를 갖고 일상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