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Summer Fun & Sailing 30일(HTSS)
 

Summer Fun & Sailing 30일   HTSS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2
  • 방문국가 프랑스, 스위스, 모나코, 이탈리아, 바티칸시국, 그리스, 알바니아, 몬테네그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체코,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총14개국)
  • 하이라이트 그리스에서 즐기는 세일링 3박, 독일 12세기 고성에서의 환상적인 하룻밤, 에펠탑을 바라보며 즐기는 피크닉 만찬, 투스카니 지방의 리조트 숙박, 베니스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수상버스 타기, 암스테르담에서의 자전거 투어, 암스테르담에서의 환상적인 Farewell 디너파티
  • 이 프로그램은 그리스에서 즐기는 세일링이 포함되어 있는 일정으로 약 1달여 간의 특별한 여름 방학을 꿈꾸는 대학생들, 이직으로 인해 유럽에서의 꿈 같은 휴가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일정입니다. 프랑스부터 스위스, 그리스, 크로아티아 등까지 총 13개국을 둘러 보실 수 있으며, 특히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넘실대는 동화 같은 그리스 섬에서의 환상적인 세일링 3박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으로 다가옵니다. 그리스를 지나 유러피언들이 찾는 럭셔리한 휴양도시 두브로니크에서는 아드리안해의 뜨거운 햇살을 온몸으로 쐬어봅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런던

인천 공항 출발, 경유지에서 환승 후 유럽 여행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는 런던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2-3 런던, 영국  

영국 런던 개별 자유 여행.
[추천여정: 빅벤, 웨스터민스터사원, 타워브릿지 야경 감상, 그린파크역에서 하차하여 버킹검궁전, 세인트제임스 파크, 국회의사당, 내셔널갤러리 관람 후 피카딜리 서커스 여행]

Day 4 런던 to 파리, 프랑스 석식

이른 아침 런던에서 탑덱 멤버들을 만나 파리로 이동합니다.

Day 5 파리, 프랑스 조식, 석식

파리지엥, 예쁜 카페들과 아름다운 에펠탑… 그 이름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돌아보고 에펠탑을 바라보며 푸짐한 음식과 함께 제공되는 멋진 야외 피크닉을 즐기세요!

Day 6-7 알프스 산맥, 스위스 조식2회, 중식2회, 석식2회

눈 덮인 그림 같은 알프스 산맥에 둘러 싸인, 라우터브루넨으로 향합니다. 저녁에는 탑덱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전통 음식을 맛봅니다. 둘째 날에는 옵션사항으로 융프라우 기차를 타고 융프라우 꼭대기에 올라볼 수도 있습니다.

Day 8-9 리비에라 해안, 프랑스 조식, 석식

전 세계 유명인사들에게 사랑 받는 아름다운 휴양지 리비에라 해안에 도착 합니다. 구 시가지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해변에서 한가로이 일광욕을 즐겨보세요.

Day 10 리비에라 해안 to 피렌체, 이탈리아 조식, 석식

피사에 잠깐 들려 피사의 탑을 배경으로 유명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둘러본 뒤, 피렌체에 도착합니다. ‘냉정과 열정사이’ 배경지로 유명한 두오모 성당, 베키오 다리, 우피치 갤러리 등을 함께 둘러봅니다.

Day 11-12 로마,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

이제 로마를 향해 달려볼까요? 이 유서 깊은 도시에서 함께 교황청에서부터 콜로세움에 이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워킹 투어를 떠납니다.

Day 13-16 세일링, 그리스 조식4회, 중식 4회, 석식2회

이태리 남부에서 야간 페리를 이용하여 그리스로 이동합니다. 6인승 요트로 푸른 바다 위를 마음껏 돌아보세요! 바다 중간에서 수영을 하고, 요트 위에서 선탠을 즐기다가 저녁 무렵 요트를 정박하여 그리스 로컬 식당에서 흥겨운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Day 17 플라타리아 to 티라나, 알바니아 조식2회, 중식, 석식

한때 공산주의 국가로 출입이 불가했던 나라인 알바니아에 들어갑니다.

Day 18-19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조식2회, 석식

몬테네그로를 지나, 크로아티아 국경을 거쳐 드디어 두브로브니크에 도착합니다. 유러피언들이 찾는 럭셔리한 휴양도시 두브로브니크에서 아드리아해의 햇살을 온몸으로 쐬어보세요.

Day 20 두브로브니크 to 자다르, 크로아티아 조식

눈부시게 아름다운 아드리안 해를 감상할 수 있는 달마시안 해안의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자다르에 도착하여 중세의 성벽을 비롯하여 도심 명소를 방문합니다.

Day 21-22 베니스,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2회

유럽에서 가장 큰 지하동굴인 포스토니아 동굴에 잠시 들러 돌아 본 뒤,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니스로 향합니다. 로맨틱한 곤돌라와 운하들이 가득한 이 베니스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Day 23 베니스 to 뮌헨, 독일 조식, 중식

비어 홀에서 맛있는 독일 맥주를 마시며 흥겨운 밤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Day 24-25 프라하, 체코 조식2회, 석식

다하우에 들러 과거 나치 강제 수용소 견학을 한 뒤, 프라하로 향합니다. 아름다운 카를교와 프라하 성, 구시가지 등의 볼거리를 함께 워킹투어로 돌아본 후 넘쳐나는 많은 프라하의 매력을 각자 즐겨보도록 합니다.

Day 26 프라하 to 라인벨리, 독일 조식, 중식, 석식

아름다운 포도밭과 매혹적인 중세의 성 들이있는 라인벨리 지역으로 향합니다. 무엇보다 이 도시에서는 12세기에 지어진 고성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

Day 27-28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조식2회, 중식, 석식

암스테르담에 가는 길에 풍차마을에서 치즈와 나막신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방적인 도시, 암스테르담에서 홍등가(!)를 비롯한 담 광장, 안네프랑크의 집, 왕궁 등을 함께 돌아봅니다.

Day 29-30 런던, 영국 조식

조식 후 런던으로 이동 중 벨기에 브뤼헤에서 워킹투어 후 런던으로 이동합니다. 런던에서 미팅장소와 동일 한 곳에서 투어가 종료됩니다. 예상 도착 시간은 약 오후 9시입니다. 경유지를 거쳐 인천 공항에 도착하여 충전된 에너지를 갖고 일상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