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East Meets West 17일(HTBL)
 

East Meets West 17일   HTBL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1
  • 방문국가 헝가리, 슬로바키아, 오스트리아, 폴란드, 체코,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총 8개국)
  • 하이라이트 암스테르담에서의 잊지 못할 Farewell 디너, 친환경적이고 보다 로컬화된 암스테르담 자전거투어
  • 동유럽의 대표도시 부다페스트와 체코의 프라하를 여행하며 독일과 벨기에의 중세도시 드레스덴, 브뤼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란드에서는 옵션사항으로 크라코프의 소금광산 혹은 아우슈비츠 수용소를 견학할 수 있으며 암스테르담에서는 맵시 있는 옷 한 벌이 필요한 선상크루즈 파티(옵션사항)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과 호스텔에서 숙박을 청하고 숙련된 여행리더의 안내를 받으며 각 도시 별 색채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부다페스트

인천 공항 출발, 경유지에서 환승 후 동유럽의 대표도시 부다페스트에 도착합니다.

Day 2-3 부다페스트, 헝가리  

다뉴브 강을 사이에 두고 부다와 페스트 두 개의 도시로 이루어진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수도 부다페스트로 갑니다. 드라이빙 투어를 통해 영웅 광장, 국립 왕궁, 국회 의사당, 어부의 요새를 관람합니다.

Day 4-5 비엔나, 오스트리아 조식

세련된 도시 비엔나를 여행합니다. 비엔나는 모차르트, 베토벤, 바흐, 스트라스의 작품이 탄생한 곳으로 클래식 음악의 본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Day 6-7 크라코프, 폴란드 조식2회, 중식, 석식

크라코프는 놀랍고 다행스럽게도 전쟁의 피해에서 벗어나 폴란드의 문화적 중심지로 거듭났습니다. 그 중 구시가는 중세시대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Day 8-9 프라하, 체코 조식2회, 중식, 석식

체코의 수도 프라하입니다. 빼어난 건축물을 갖추고 있고 흥미진진한 역사와 환상적인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에 탑덱 크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Day 10-11 베를린, 독일 조식 2회, 석식

과거 수도 베를린은 25년 이상 베를린 장벽을 사이에 두고 동 서로 분단되었습니다. 드라이빙 투어를 통해 과거 베를린 장벽이 있던 흔적을 살펴보고, 제국의사당, 승리의 기념비, 체크포인트 찰리, 브란덴부르그 게이트와 같은 명소를 둘러봅니다.

Day 12-13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조식 2회, 중식, 석식

워킹투어를 통해 여러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암스테르담의 면면을 살펴봅니다. 담 광장, 왕궁, 국립 기념비를 둘러 본 후 유명한 Red Light 구역으로도 살짝 발걸음을 옮깁니다.

Day 14 암스테르담 to 런던, 영국 조식

벨기에의 중세도시 브뤼헤에서 잠시 워킹투어를 한 후 런던에 도착하면 투어는 종료됩니다.

Day 15 런던, 영국  

영국 런던 개별 자유 여행

Day 16-17 런던/경유지/인천  

런던에서 귀국편 탑승 후 경유지를 지나 인천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