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Road to Athens 28일(HTLA)
 

Road to Athens 28일   HTLA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1
  • 방문국가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모나코, 이탈리아, 바티칸 시국, 그리스 총 7개국
  • 하이라이트 파리 에펠탑을 바라보며 만찬을 즐기는 야외 피크닉, 투스카니의 리조트 숙박, 그리스 이오니아 해에서의 세일링 및 요트 숙박, 스위스와 베니스, 로마에서의 현지 요리사가 제공하는 음식.
  • 여성들의 로망 파리를 시작으로 가우디의 숨결이 살아 있는 바르셀로나, 지중해 햇살을 벗삼아 휴양을 즐기는 프렌치 리베이라를 지나 신화의 시작 그리스 아테네까지 24일간의 여정입니다. 중세 도시 아비뇽, 물의 도시 베니스, 설명이 필요 없는 로마에서의 워킹투어는 여행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유럽 건축미에서 잠시 벗어나면 요트에서 3박을 하며 세일링을 하기에 여느 투어보다 Fun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가득합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런던

인천 공항 출발하여 경유지를 지나 런던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2-3 런던, 영국  

영국 런던 개별 자유 여행.

Day 4-5 파리, 프랑스 조식, 석식2회

탑덱 리더를 비롯한 멤버들과 첫 만남을 한 후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 이름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돌아보고 맛있는 음식도 즐깁니다.

Day 6-7 알프스, 스위스 조식2회, 석식

경치가 매우 아름다워 마치 생동감 있는 그림엽서처럼 다가오는 스위스로 향합니다. 아침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융프라요후역까지 가는 산악열차(옵션사항)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Day 8 아비뇽, 프랑스 조식2회, 중식2회, 석식2회

프랑스 남부의 고대 성곽으로 둘러 쌓인 중세 마을 아비뇽을 여행합니다.

Day 9-10 바르셀로나, 스페인 조식2회, 석식

로마 수도교 퐁뒤가르드를 관광한 후 가우디의 숨결이 살아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갑니다. 카탈루냐 지방의 수도로서 지중해 문화와 빼어난 건축양식이 도심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y 11-12 프렌치 리베이라, 프랑스 조식2회, 석식

재력가와 유명인에게 사랑 받는 프랑스 남부의 세계적인 휴양지 프렌치 리베이라에서 해수욕을 즐깁니다.

Day 13-14 베니스,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2회

물의 도시 베니스입니다. 투어리더와 골목과 광장을 둘러보고 베니스의 상징인 아름다운 바실리카가 있는 산마르코 광장까지 워킹투어를 합니다

Day 15-16 피렌체,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

피사에 잠시 들려 ‘피사의 사탑’의 진실을 두 눈으로 확인한 후 르네상스 문화의 발상지로 유럽 문화의 한 획을 그었던 영예로운 도시 피렌체를 여행합니다.

Day 17-18 로마, 이탈리아 조식, 석식2회

‘영원한 제국’으로 불렸던 로마왕조의 중심 로마에 도착하면 탑덱 투어리더와 워킹투어를 하며 거진 2000년 이상은 된 유적지를 돌아봅니다.

Day 19 로마 to 그리스 조식, 중식

야간페리를 타고 그리스 반도로 넘어갑니다.

Day 20-22 세일링, 그리스 조식 3회, 중식 3회, 석식 2회

3일간 이오니아 해에서 세일링, 일광욕, 수영을 즐기십니다. 저녁에는 요트를 정박하고 항구의 전통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Bar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Day 23 아테네, 그리스 조식2회, 중식2회, 석식2회

세계문화유산 1호 아크로폴리스와 파르테논 신전이 신화와 역사의 도시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는 아테네로 향합니다.

Day 24-25 미코노스, 그리스 조식2회, 석식

멋진 전경,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그리스 전통 음식점과 활기 있는 나이트라이프가 펼쳐지기에 탑덱크루가 너무도 좋아하는 파라다이스 섬 미코노스 여행입니다.

Day 26 미코노스 to 아테네, 그리스 조식

미코노스 일정을 마치고 페리를 타고 아테네로 돌아갑니다.

Day 27-28 아테네/경유지/인천 조식

조식 후 멤버들과 작별을 나눕니다. 아테네에서 귀국편 탑승 후 경유지를 지나 인천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