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fferent Holiday

연휴로 떠나는 세계여행

다가오는 2019년 연말연휴와 더불어 다가오는 2020년 연휴에 대한 계획을 세우셨나요? 아직 계획을 하고 계시다면,가슴 한 켠에 꿈 꿔왔던 여행 버킷리스트 또는 세계일주를 신발끈과 함께 완성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2월 연말 연휴를 이용하여 남미를 여행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볼리비아의 우기가 시작되는 달로 어느 때보다 우유니 소금사막에 물이 차 있어 인생 사진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1월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이용하여 아프리카를 여행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세렝게티 국립공원에 수많은 동물들이 모이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도 수많은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빅토리아 폭포 또한 수량이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보다 웅장한 빅토리아 폭포를 보실 수 있습니다.

4월 말부터 5월 초는 석가탄신일을 시작으로 수많은 공휴일이 있는 달입니다.가까운 아시아를 보다 더 깊숙히 즐겨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9월 말에서 10월 초는 추석,그리고 개천절 등의 공휴일이 있는 달입니다.대표적으로 우기가 끝난 히말라야 트레킹을 즐길 수 있으며,가슴 한 켠에 꿈꿔온 만년설의 트레킹을 2~3일 정도의 연차를 사용하여 다녀올 수 있습니다.

최고의 연휴로 남을 여행지로 신발끈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남미

페루의 마추픽추, 티티카카 호수,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사막과 아르헨티나의 이과수 폭포 등모든여행매니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남미!

남미 프로그램 소개

남미 베스트 &파타고니아 W-Trek 트레킹 29일

남아메리카의 넓은 대륙을 모두 돌아보는 일정으로 잉카 트레일과W-trek 일정을 중심으로 우유니 소금사막과 이과수폭포, 마추픽추 등을 방문합니다. 등반가들의 로망인 수직암봉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피츠로이와쎄로또레를트레킹하고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팽창하고 있는 모레노빙하를 탐험합니다. 남미의 대표적인 도시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남미일주를 완성하게 됩니다.

하바나to 산호세 22일

아메리카대륙의 중앙부에서 원시의 자연과 마야문명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를 모두 돌아보는 일정으로 쿠바부터 코스타리카까지 둘러보게 됩니다.헤밍웨이가 사랑했던 나라 쿠바에서 흥겨운 리듬에 맞춰 칵테일 한잔을마시고, 중미의 보석 카리브해에서의 휴식, 그리고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동굴 수영장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남미 베스트 20일

남아메리카의 거대한 대륙을 모두 돌아보는 일정으로 마추픽추, 우유니 소금사막과 이과수폭포 등을 방문합니다. 남미 대륙 곳곳에 있는 여행지들을 방문하기 위한 효율적인 이동루트를 갖추었으며, 버스와 항공이동으로 모든 목적지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남미의 대표적인 도시 리마와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남미 대륙 전체일주를 완성하게 됩니다.

파타고니아 W-Trek &모레노빙하 12일

남미의 놓치지 말아야 할 8일간의 알찬 트레킹 코스를 소개합니다. 암벽 등반가들의 로망인 피츠로이산군과 오르기 어려운 봉우리인 쎄로또레를트레킹하고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팽창하고 있는 모레노빙하를 탐험합니다. 파이네 국립공원이 자랑하는 W-Trek은 파이네에서 가장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프란세스 계곡과 또레스 델 파이네 관망대를 포함하는 남쪽 면을 트레킹하는 코스로 12개의 빙하와, 독특한 자연경관 및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코스입니다.

2. 아프리카

사막, 용암지대, 분화구, 작은마을, 바오밥 나무, 그리고 순수한 아프리카 사람들… 더불어 국립공원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자연의 대서사시,아프리카!

아프리카 프로그램 소개

아프리카 종단 A 케이프타운 to 아디스아바바 20일

꿈만 같은 20일 간의 아프리카 여행. 신발끈은 대륙 내의 항공이동으로 모든 여행지와 목적지를 연결하는 효율적인 루트를 갖추어 꿈이 현실이 되게 하였습니다. 케이프타운에서 시작하여 빈트훅, 나미브 사막, 초베 국립공원 사파리 투어, 빅토리아 폭포, 랄리벨라, 시미엔트레킹까지.. 마지막으로 세렝게티, 응고롱고로 국립공원 사파리까지 모두 즐깁니다. 꿈꾸던 야생의 아프리카를 만끽해 보세요!

킬리만자로 B 마랑구루트+ 응고롱고로 사파리 11일

정상등정률 100%! 신발끈의 15년간 노하우로 만든 킬리만자로 트레킹 6일과 응고롱고로 사파리 프로그램입니다. 난이도가 낮은 마랑구루트 이용과 고소적응을 통해 다양한 식생을 눈에 담으며 온전히 킬리만자로를 누릴 수 있습니다. ‘노아의 방주’라고 불리는 응고롱고로 국립공원에서 신나는 동물들과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렝게티to 레이크만야라8일

아프리카 하면 떠오르는 세렝게티는 짜릿한 모험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최상급 롯지에서 숙박하며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눈앞에서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야생동물들을 만나보세요! 비교할 수 없는 대초원과 차원이 다른 사파리 투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루살렘 to 카이로 18일

우리는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나아가는 걸까요? 찬란한 고대 문명을 자랑하는 이스라엘과 이집트, 요르단을 둘러보는 신발끈 어드벤처 여행을 통해 그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과 미스터리한 문화유적은 물론, 나일 강에서의 이집트 전통 배 펠루카세일링, 와디럼 사막에서의 베두인족 전통 캠프 숙박 등 특별한 현지 문화 체험도 놓치지 마세요!

3. 아시아

만년설과 웅장한 경치를 자랑하는 히말라야 트레킹,현지 고유의 찬란한 문화,그리고 보다 교통수단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는 기차여행 등 다채로운 테마를 가진 아시아!

아시아 프로그램 소개

네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트레킹(EBC) 16일

루클라를 기점으로 셸파들의 고향인 남체바자르,그리고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를 지나 네팔 최고의 전망대라 일컬어지는칼라파타르를 11일간 트레킹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칼라파타르에 오르면 에베레스트의 정상과 푸모리, 눕체등 히말라야의 고봉들의 아름다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네팔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트레킹(ABC)9일

트레킹의 대명사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는 ‘풍요의 여신’안나푸르나와 ‘Fish Tail’ 마차푸차레의 눈부신 모습을 즐기며 트레킹을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짧은 시간 내에 초보자들도 등반이 가능하다는 점덕분에, 많은이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인도 칸첸중가 트레킹 &시킴 다즐링 투어 10일

싱갈리라 트레킹은 레서 판다와 같은 희귀한 동식물, 세계 5대 최고봉 중 4개의 봉우리들, 와불이라는 별명을 지닌 세계 3번째로 높은 산인 칸첸중가를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또한 시킴 주에서 다양한 민족과 문화가 일궈낸유산들과 다즐링의 푸른 차 밭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실 수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바-발리 어드벤처 9일

살아있는 야외박물관 족자카르타를 출발하여 세계 7대 불가사의 보로부두르 사원과 자바 건축의 정수로 꼽히는 쁘람바난 사원을 둘러봅니다. 인도네시아 화산 중 첫째로 꼽히는브로모 화산에서 일출을 본뒤, 멘장안섬스노클링투어 및인도네시아 지폐에도 등장하는 브라딴 호수의 울룬다누 사원을 돌아보고, 우붓에서의 한가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종단 기차여행 8일

여행은 2,000여년의 역사와 모던함이 어우러진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서 시작됩니다. 3000여 개의 섬이 옹기종기 모여 빼어난 자연경관을 뽐내는 하롱베이에서 1박2일 동안선상 유람을 하며 풍경속으로 빠져듭니다. 독특한 고풍의건축물들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정취를 느끼게 하는 호이안을 거쳐 오토바이로 가득찬 동양의 파리 호치민 시티에서 마무리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