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돌로미테 Alta via No.1 + No.2 트레킹 10일

4,240,000

원 부터

항공텍스포함 4,390,000원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이탈리아

세미정장이 필요한 이탈리안 알프스 트레킹!
히말라야, 록키, 그리고 알프스 - 분명 모두 각기 너무나 다른 산맥들이지만, 막상 그 차이점을 구별해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 지리학상의 보석이라 일컬어지는 돌로미테(Dolomites)는 한 눈에 그 특별함을 드러냅니다. 돌로미테를 관통하는 9개의 루트 중 백미인 No.1과 No.2의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경험해보세요. 1차 세계 대전의 격전지인 트리치메 디 라바레도, 돌로미테에서 가장 높은 산장인 라가주오이, 돌로미테의 여왕인 마르몰라다까지. 돌로미테의 모든 매력을 한번에 만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하이라이트

1. 유네스코에서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Tre di Lavaredo
2. 돌로미티의 여왕 마르몰라다 산.
3. 빙하와 들꽃으로 덮힌 알프스 산군
4. IFMGA(국제마운틴가이드연맹) 현지 산악 전문 가이드 동행
5. 이탈리안 알프스 산장(Rifugio)에서의 숙박

체력지수

2단계 보통

투어리더

현지리더

호텔등급

3-4

Details

Next
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
Tre Cime di Lavardo

트레킹은 이른 아침 시작하여 Misurina 호수와 3,000m의 우뚝 솟은 세 개의 침봉이 매력적인 바위산 Tre Cime di Lavardo을 향합니다. 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는 돌로미테를 상징하는 세 개의 거대한 바위봉우리인데, 가장 작은 봉우리는 치마 피콜로(2,856m), 동쪽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치마 오베스트(2,972m) 마지막으로 가장 큰 봉우리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치마 그란데(3,003m)입니다. 해가 저무는 기울기에 따라 이 거대한 세 바위의 색깔이 변하는 장관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단체
항공사 출발-도착 항공+투어 상태
2020년
SU 토07/25 - 월08/03 424만원 신청하기
439만원→424만원 / Early Bird 할인 진행 중! / 신발끈 직원 상주!
SU 토08/01 - 월08/10 424만원 신청하기
439만원→424만원 / Early Bird 할인 진행 중!
SU 토08/08 - 월08/17 424만원 신청하기
439만원→424만원 / Early Bird 할인 진행 중!
* 예상 최저항공료는 글로벌 항공예매 엔진, 또는 신발끈의 시스템 기준 최저요금 입니다. 신청 시점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포함한 안내문을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항공료는 예약 시점,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만 2세~11세 미만 소아 항공요금은 성인 항공료(텍스 제외)의 75%입니다.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항공택스
(유류할증료, 전쟁보험료, 공항이용세 등 포함)
- 일정 상 모든 숙소 포함
- 베니스 숙박 시 : 4성급 호텔
- 트레킹 시: 다인실 공용 산장
- 현지 스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 라가주오이 / 피씨아두 구간 전용차량 이동
- IFMGA 현지 마운틴 전문 가이드 (영어로 투어진행)
- 500만원 구조보험 가입
- 1억원 CHUBB 여행자 보험

개인준비사항

- 제공되는 식사 외 나머지 식사 비용 및 음료수 비용
- 트레킹 가이드 팁
- 1인 참여시 싱글룸 비용

상세일정

Day 1 인천/경유지/베니스/코르티나담페초 석식 
인천 공항을 출발하여 베니스 공항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베니스 공항에 준비된 차량을 이용하여 코르티나로 이동합니다. 예약된 호텔에서 내일부터 시작되는 트레킹을 위해 휴식을 취합니다.

베니스 - 코르티나담페초: 차량이동 약 2시간

숙박: 3성급 호텔 혹은 동급 (트윈/더블룸 기준)

Day 2 트리치메 디 라바레도
조식, 석식
전용벤을 이용해 코르티나에서 트레킹 시작점인 아우론조 산장(2,320m) 으로 1시간 가량 이동을 합니다. 아우론조 산장에서 9시경 출발합니다. 14km가량의 짧은 코스와 23km가량의 긴 코스중 하나를 선택하여 걷게 됩니다. 트레킹 중반에 하이라이트 풍경인 수직으로 솟은 세 개의 봉우리 트리치메 디 라바레도가 눈 앞에 보일 것입니다. 완만한 길을 걸으며 트리치메로 향하는 주변 경관은 숨을 멎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트레킹 중간 중간 제 1차 세계대전의 흔적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6-7시간 정도의 트레킹을 마치고 시작 점이었던 곳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전용벤을 타고 호텔로 이동합니다

트레킹: 6-7시간 
숙박: 3성급 호텔 혹은 동급 (트윈/더블룸 기준)

Day 3 라고 디 브라이에스 조식, 석식
본격적인 트레킹 루트에 돌입하는 날입니다. 라고 디 브라이에스(1,494m)에서 트레킹을 시작합니다호수가 보이는 길을 걷습니다. 이 곳이 Alta Via No.1의 시작 지점 입니다.
2시간 가량의 오르막을 올라 2,000m대의 돌로미티 산군으로 진입합니다. 비엘라 산장으로 내려가 점심식사를 한 뒤 밤을 지낼 산장으로 향합니다.

트레킹: 6시간 
숙박: 다인실 산장

Day 4 알토피아노 디 파네스 조식, 석식
아침을 먹고 산장에서 출발을 합니다. 2,000~3,000m대의 돌로미티 산군을 계속 걷습니다길을 따라 내리막을 걸어 가면 페데루 산장(1,548m)을 지나게 됩니다이어서 계속하여 Alta Via N.1 길을 따라 남쪽으로 향해 걸어가면 큰호수를 지나게 되고 오늘의 산장에 도착하게 됩니다. 

트레킹: 5시간
숙박: 다인실 산장

Day 5 치메 디 파네스 & 라가주오이 
조식, 석식 
준비를 마친 뒤 트레킹을 시작 합니다. 이 지역은 수세기 동안 격리되어 살아온 이 계곡의 사람들은 독일어와 라틴어가 결합된 Ladin(라딘)이라는 언어를 쓰며, 그들만의 독특한 문화를 유지한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알타 비아 돌로미티를 따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포클레따 데 라고까지 이동 후 작고 예쁜 호숫가에서 점심시간을 가집니다. 숲과 계곡을 지나면 Alta via No.1에서 가장 고도가 높은 라가주오이산장(2,752m)에 도착 한 후 숙박합니다. 이곳은 물이 없는 산악 지역이라 생수와 샤워를 위한 물값이 상당히 드는 편입니다.

트레킹: 6시간 
숙박: 다인실 산장 

Day 6 피즈 보에 
조식, 석식 
아침 식사를 마친 뒤 차를 타고 피씨아두 계곡으로 향합니다. 피씨아두 폭포와 산장으로 유명한 이 계곡에서는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이후 가파른 산길이 숨 가쁘게 이어집니다. 안테르사스 산(2,900m)과 피즈보에(3,152m)로 이어지는 여정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고난은, 셀라 산괴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피즈보에에 도달한 순간 보상으로 돌아옵니다. 바라만 보며 감탄하던 장엄한 산들을 발 밑에 두는 경험은, 오직 땀 흘린 자들만이 얻을 수 있는 값진 상입니다. 정상에 위치한 카파나 파사 산장에서 점심을 마친 뒤, 산장으로 떠납니다. 천연 발코니에 풍경을 바라보며 힘들었지만 값졌던 하루를 마칩니다.

트레킹: 6-7시간 
숙박: 다인실 산장 

 

Day 7 마르몰라다 조식, 석식 
식사를 마친 뒤, 파소 파르도이를 거쳐 파소 페다이아로 향하는 여정으로 시작합니다. 이 여정은 'Viel del Pan', 즉 '빵의 길'이라 불리는 길인데, 예전에 밀가루 상인들이 수공예품과 꽃 등을 거래하기 위해 이 길을 걸었기 때문에 그러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어제의 거친 산길과 달리 편안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돌로미티의 여왕이라 불리는 마르몰라다 산(3,342m)를 바라보며 걸을 수 있기에 더욱 즐거운 여행일 될 것입니다. 빙하를 숄 처럼 두른 채 페다이아 호수를 내려다보는 고고한 여왕의 자태 앞에 그 동안의 피로는 잊혀질 것입니다. 페다이아 호수변을 걸으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트레킹: 약 5시간 
숙박: 다인실 산장 

Day 8 페다이아 파스/
베니스 조식, 석식
오전 9시 차량을 이용해 코르티나 담페초로 이동하여 짐을 찾고 베니스로 이동합니다. 베니스에의 일정은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Ai Pini호텔에 도착하여 짐을 맡겨 놓고 버스 티켓 또는 24시간 day pass를 끊고 베니스 여행을 시작합니다. 베니스는 길을 잃고 헤매기에 가장 환상적인 도시입니다. 사실 베니스 현지인들은 방문객들에게 지도 없이 돌아다녀보라는 조언을 종종 한다고 합니다. 베니스는 그렇게 돌아다니기에 복잡한 곳일 수도 있지만, 미로같은 좁은 골목들과 운하들이 바로 베니스를 아름답게 만드는 키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탈리아의 저명한 작가인 Luigi Darzini는 뉴욕 타임즈에 베니스를 "의심의 여지 없이, 인간이 만든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고 묘사한 바 있습니다

페다이아 파스 - 베니스: 차량이동 약 3시간
숙박: 4성급 호텔 Ai Pini Hotel 혹은 동급 (트윈/더블룸 기준)


Day 9 베니스 조식
베니스 공항에서 인천으로 돌아갑니다

Day 10 인천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또는 정해진 일정보다 여행자에게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정이 생길 경우 바뀔 수 있습니다.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진성윤

02 333 4151(대표번호)

sungyoon@shoestring.kr

ShoeCast

베니스

돌로미테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