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알지 못했던 더 많은 풍경들이 기다립니다.
쉽게 만나지 못할 동티벳의 자연과 그들의 삶을 만나 보세요.”

누구나 마음 한 켠에 자신만의 낙원이 존재합니다. 서양에서는 유토피아, 동양에서는 샹그릴라라고 불리곤 하죠. 우리가 생각하는 낙원의 모습은 어떨까요? 풍요와 번영 그리고 아늑한 삶의 모습일까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샹그릴라라는 명칭을 갖고 있는 도시는 그 모습과는 거리가 멉니다. 문명의 혜택과는 동떨어져 있지만, 자신들의 삶을 걸어가며 외지의 이방인에게는 한없이 따뜻한 미소를 지어줍니다. 자, 이제 우리가 볼 차례입니다. 어떤 모습의 낙원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오지의 깊은 곳으로! 동티벳 완전일주! 동티벳 샹그릴라 어드벤처 9일”

평범한 여행에는 질려 버린 여행객을 위해 고결하고 순결한 땅, 티벳의 동토를 찾아갑니다. 부드러운 곡선의 초원과 깎아질 듯한 설산, 그 선 너머에는 파란 하늘과 숭고한 라마 불교를 모두 만나보세요.

“매리설산 3대 트레킹 완전정복!
동티벳 샹그릴라 + 매리설산 트레킹 6일"

소설 속에 존재하던 동양의 신비로운 낙원 샹그릴라에서 시작하는 매리설산 트레킹입니다. 국내유일 니농,신폭, 삥호 등 매리설산 3대 트레킹 여행으로 맛보기 매리설산이 아닌 진짜 매리설산의 참맛을 느껴보세요.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가장 순수한 트레킹!
동티벳 야딩 내선트레킹 9일”

문명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태초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야딩으로 떠나보세요. 동티벳 초록 풀빛에 듬성듬성 풀을 뜯는 야크들과 그 위에 무수히 피어있는 하얀, 노란, 이름 모를 꽃들을 만나며 원시의 설산 트레킹 여정에 동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