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트레킹  >  아시아  >  다울라기리 라운드 트레킹 13일 (ANDRT)
 

다울라기리 라운드 트레킹 13일   ANDRT

TREKKING

  • 여행 스타일 로컬가이드팩(한국어)
  • 서비스 레벨 Basic
  • 체력지수 5
  • 방문국가 아시아 - 네팔
  • 하이라이트 정상등반 원정대 캠프 싸이트, 안나푸르나 닐기리 봉, 다울라기리 봉
  • 다울라기리 라운드 트레킹코스는 세계 10위 봉 안나푸르나와 세계 7위의 고봉인 다울라기리 사이의 옛 네팔과 티벳의 교역로였던 칼리간다키 계곡을 지나는 길입니다. 다른 코스들에 비해 난이도가 높아서 일반 트레커들의 방문이 쉽지 않았던 만큼 원시적인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다울라기리 라운드 트레킹은 다라방에서 출발해 한적한 시골길을 지나 가파른 바위 절벽 길인 이탈리안 B.C와 다울라기리 B.C를 거쳐 광활한 설원을 통과하는 프렌치패스(5360m)를 지납니다. 안나푸르나의 닐기리 봉과 다울라기리봉의 웅장한 설산은 멋진 감상 포인트 입니다.

확대보기

Day 1 서울출발/카트만두/포카라 석식

인천공항 출발. 카트만두 공항 도착 후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여 포카라로 이동합니다.

Day 2 포카라/베니(830m)/다라방(1180m) 조식, 중식, 석식

포카라에서 베니를 걸쳐 다라방까지 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Day 3 다라방/시방/무리(1850m) 조식, 중식, 석식

한적한 시골 길을 따라 걸으며 시방에서 중식 후 무리로 이동합니다.

Day 4 무리/랍체카르카(2310m)/도방(2520m) 조식, 중식, 석식

능선길을 오르락내리락하며 운행하며, 이 곳에서부터 날씨가 쌀쌀해지므로 보온에 특히 신경 써야 합니다.

Day 5 도방/살라가리(3050m) 조식, 중식, 석식

계곡을 따라 이어지는 숲길의 오르막길을 오르면, 울창한 전나무 숲 아래 자리한 살라가리에 도착합니다.

Day 6 살라가리/이탈리안B.C(3660m) 조식, 중식, 석식

완만한 경사길을 따라 울창한 숲을 통과하면 히말라야의 웅장한 설산이 눈 앞에 나타납니다. 너덜지대와 폭이 좁은 계곡을 따라 4시간 정도 더 오르면 이탈리안 베이스캠프에 도착합니다.

Day 7 이탈리안B.C/일본B.C(4100m) 조식, 중식, 석식

빙하를 건너 폭이 좁은 자갈 사면길를 오른 후 계곡을 오른쪽으로 두고 돌무더기 사면 길을 오르내리며 이동하면 얼어 붙은 자갈밭 속에 위치한 일본베이스캠프(빙하캠프)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Day 8 일본B.C/다울라기리B.C (4740m) 조식, 중식, 석식

크레바스 지역과 설원의 빙하 지역을 통과하면 빙하지역 위에 아늑하게 자리잡은 다울라기리 베이스캠프에 도착합니다.

Day 9 다울라기리B.C/프렌치패스(5360m)/히든밸리(5180m) 조식, 중식, 석식

가파른 언덕길을 오르면 광활한 설원의 풍광이 펼쳐지는 프렌치 패스에 도착하며, 이 곳에서 다울라기리의 멋진 조망이 가능합니다.

Day 10 히든밸리/담푸스패스(5258m)/투쿠체(2590m) 조식, 중식, 석식

담푸스패스에서는 설원 건너편의 안나푸르나 1봉, 안나푸르나 남봉, 닐기리 남봉, 틸리초 피크 등 웅장한 설산의 봉우리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ay 11 투쿠체/포카라 조식, 중식, 석식

전용차량을 이용 따또바니, 베니를 경유하여 포카라로 이동 후 휴식 및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Day 12 포카라/카트만두 조식, 중식, 석식

국내선 항공으로 카트만두로 이동 후 관광 일정이 진행됩니다.

Day 13 루크라/카트만두 조식, 중식

오전 출국준비 및 휴식. 밤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