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트레킹  >  아시아  >  안나푸르나 라운딩 트레킹 15일 (ANART)
 

안나푸르나 라운딩 트레킹 15일   ANART

TREKKING

  • 여행 스타일 로컬가이드팩(한국어)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5
  • 방문국가 아시아 - 네팔
  • 하이라이트 쏘롱 라를 넘어서 펼쳐지는 극적인 아름다움, 아열대에서 한대까지 다채로운 자연환경과 티벳&힌두교의 문화 감상 가능.
  • 안나푸르나 산군을 중심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 바퀴 도는 라운딩 코스는 베시사하르에서 시작해 5416m의 쏘롱 라를 넘어서 좀솜에서 종료되며, 총 12일 동안 트레킹합니다. 8천 미터 급 설산 중 처음으로 등정됐던 안나푸르나 1봉(8,091m)을 비롯하여 다울라기리, 네팔인들의 성산인 마차푸차레 등 장엄한 산군의 풍광으로 인하여 많은 이들에게 세계 최고의 트레킹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확대보기

Day 1 서울출발/카트만두 석식

인천공항 출발. 카트만두 공항 도착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Day 2 카트만두/베시시하르/사야그 조식, 중식, 석식

베시시하르 경유 후 쿠디(790m) -> 볼부레까지 이동 후 본격적인 트레킹은 시작됩니다.

Day 3 사야그/딸(1,700m) 조식, 중식, 석식

안나푸르나 협곡의 완만한 오르막 길을 따라 트레킹하면 계곡 아래 강가에 그림처럼 위치한 아름다운 마을 딸에 도착합니다.

Day 4 딸/다라파니(1,860m) 조식, 중식, 석식

계곡 사이의 트레일을 따라 오르막과 내리막이 반복되는 길을 걸어 다라파니에 도착 후 숙박합니다.

Day 5 다라파니/차메(2,670m) 조식, 중식, 석식

티망에서부터 차메까지는 비교적 평탄한 길이 이어지며 마나슬루와 안나푸르나 2,3봉을 바라보며 트레킹합니다.

Day 6 차메/피상(3,200m) 조식, 중식, 석식

탁 트인 들판과 협곡, 설산의 풍경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ay 7 피상/훔데(3,280m)/마낭(3,540m) 조식, 중식, 석식

걷기 좋은 구간을 1시간 정도 오르면 멀리 틸리초 피크와 훔데 마을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포인트에 도착합니다. 평평하고 걷기 좋은 길은 마낭까지 이어집니다.

Day 8 마낭 조식, 중식, 석식

고소 적응을 위한 휴식 시간을 가집니다.

Day 9 마낭/틸리초 BC/야크 카르카(4,018m) 조식, 중식, 석식

넓고 걷기 편한 길이 이어지며 웅장한 설산들을 더 가까이 마주하게 됩니다.

Day 10 야크 카르카/쏘롱패디(4,450m)/하이캠프(4,800m) 조식, 중식, 석식

추위와 고소에 주의하며 하이캠프까지 오르게 됩니다.

Day 11 하이캠프/쏘롱패스(5,416m)/묵티나트(3,800m) 조식, 중식, 석식

쏘롱패스를 넘어 묵티나트까지는 긴 내리막길이 이어집니다.

Day 12 묵티나트/카그베니(에클레이바티)/좀솜(2,710m) 조식, 중식, 석식

무스탕에서부터 시작된 칼리간다키 강을 따라 좀솜에 도착하면 모든 트레킹 일정은 마무리됩니다.

Day 13 좀솜/포카라 조식, 중식, 석식

좀솜에서 포카라로 항공 이동합니다.

Day 14 포카라/카트만두 조식, 중식, 석식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여 카트만두 도착 후 시내 관광.

Day 15 카트만두/인천 도착 조식, 중식

오전 출국준비 및 휴식. 밤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