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중남미   >  Great South American Journey – Rio to Lima 69일(JRM)

Great South American Journey – Rio to Lima 69일   JRM

SOUTH AMERICA

• 여행 스타일 Yolo
  • 서비스 레벨 Basic
  • 체력지수 4
  • 방문국가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페루, 우루과이
  • 하이라이트 그 어떤 단어로도 표현할 수 없는 숭고함이 있는 이과수 폭포, 호수 지역 탐험, SUV를 타고 떠나는 3일간의 칠레 횡단, 티티카카에서 전통적인 삶과 만나기, 잉카 트레일, 콜카 계곡에서 콘도르 발견하기
  • 69일간의 남미 오딧세이! 이 프로그램에서는 남미를 대표하는 여섯 개의 국가를 차례로 돌며 여행자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안겨드립니다. 탐험과 자연, 문화를 한 번에 돌며 남미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확대보기

Day 1-2 인천/경유지/리오 데 자네이로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한 후 리오 데 자네이로(Rio De Janeiro)에 도착합니다. 투어의 첫날에 예정된 일정은 없습니다. 저녁에 호텔에서 간단한 브리핑시간을 갖습니다.

Day 3-5 일라 그란지

버스와 페리를 타고 일라 그란지(Ilha Grand)섬으로 이동합니다. 하이킹을 하거나 해변가를 걷거나 보트를 타고 섬 주위를 돌아볼 수 있는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Day 6-7 파라티

페리와 버스를 이용해 낭만적인 식민지 풍의 도시 파라티(Paraty)로 이동한 뒤 전통 맥주인 카챠카를 만드는 증류소와 근교의 섬, 해변을 돌아봅니다.

Day 8-11 야간버스/이과수 폭포

이과수 폭포를 향해 이동하는 야간버스에 탑승합니다.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사이에 걸쳐있는 이과수 폭포(Iguassu Falls)를 양 쪽에서 모두 감상해 봅니다. 폭포 방문 시 보트를 타고 폭포 근처로 더 다가가 볼 수도 있으며 근처에 있는 새 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Day 12 살토

야간 버스로 우르과이에 있는 도시 살토(Salto)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근처의 온천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Day 13-15 몬테비데오/콜로니아

우르과이의 수도 몬테비데오(Montevideo)까지 버스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시티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카니발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항구 시장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버스로 콜로니아(Colonia)까지 이동합니다. 이후 시내 관광을 하거나 길거리에 있는 카페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자유 시간을 보냅니다.

Day 16-18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까지 페리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시티 투어를 즐기거나 유적지와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으며, 탱고 쇼를 보며 저녁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Day 19-22 야간버스/바릴로체

야간버스로 바릴로체(Bariloche)까지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바이킹과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23-24 푸에르토 몬트/푸에르토 바라스

안데스 산맥을 가로질러 칠레의 푸에르토 몬트(Puerto Montt)까지 버스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칠로에(Chiloe)섬에서의 보트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Day 25-27 푸콘

푸콘(Pucon)까지 버스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래프팅, 하이킹, 온천 등을 즐길 수 있고, 근처의 빌라리카 화산을 등산 할 수도 있습니다.

Day 28-31 야간버스/산티아고

산티아고(Santiago)까지 야간 버스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와인 양조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Day 32-33 라 세레나

라 세레나(La Serena)까지 버스로 이동한 뒤 해변에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옵션 사항으로 엘퀴 계곡을 돌아 보거나 근처의 천문학 관측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Day 34-36 야간버스/아타카마

아타카마(San Pedro de Atacama)까지 야간 버스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근처의 유적지를 방문하거나 산악자전거를 즐길 수 있으며 달의 계곡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Day 37-39 아타카마 사막 탐험/우유니

버스를 타고 볼리비아 국경을 넘은 뒤 환상적인 풍경들로 가득한 우유니(Uyuni) 소금 사막을 3일 동안 탐험합니다.

Day 40-41 포토시

버스를 타고 포토시(Potosi)로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광산 투어를 하거나 모네다 박물관 방문이 포함된 일정의 시티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Day 42-44 수크레

버스로 볼리비아의 공식 수도 수크레(Sucre)까지 이동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공룡들의 흔적이 있는 근처의 유적지를 돌아 보거나 하이킹, 산악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45 수크레/야간버스

수크레에서 자유 시간을 가진 후 라파즈로 이동합니다.

Day 46-48 라파즈

라파즈(La Paz)에서 자유시간을 가지며 생동감 넘치는 전통 시장을 돌아봅니다. 옵션 사항으로 달의 계곡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Day 49-51 푸노

버스를 타고 페루 국경을 넘어 푸노(Puno)까지 이동합니다. 우로스(Uros)족이 거주하는 떠있는 섬을 방문하고, 현지 전문 가이드와 티티카카 호수를 둘러보며, 티티카카 호수에 있는 작은 섬마을에서 주민과 함께 홈스테이를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Day 52-59 쿠스코/올란타이탐보/잉카 트레일 조식3회, 중식3회, 석식3회

쿠스코(Cuzco)까지 버스로 이동한 뒤 자유 시간을 갖습니다. 옵션 사항으로 래프팅, 승마, 산악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후 신성한 계곡을 거쳐 올란타이탐보(Ollantaytambo)까지 이동하며 투어에 참여하며, 마추픽추(Machu Picchu) 방문을 포함한 잉카 트레일(Inca Trail) 또한 전문 가이드와 4일 동안 함께합니다. 쿠스코에 돌아오기 전 옵션 사항으로 잉카 다리(Inca Bridge)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끝난 뒤 야간버스로 알레퀴파까지 이동합니다.

Day 60-64 알레퀴파/콜카 계곡/야간버스

현지 전문 가이드와 세계에서 가장 큰 새 콘도르를 볼 수 있는 콜카 계곡(Colca Canyon)을 투어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온천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알레퀴파(Allequipa)로 돌아와 나스카까지 야간 버스로 이동합니다.

Day 65-66 나스카/피스코 석식

세계에서 가장 미스테리한 유적 중 한 곳인 나스카(Nazca) 라인에 방문합니다. 옵션 사항으로 나스카 라인을 비행기를 타고 돌아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남미 전통음식인 빠차망까(Pachamanca)를 맛봅니다. 버스로 피스코(Pisco)까지 이동하는 길에 와인 양조장과 모래 사막 속의 작은 오아시스라 불리는 도시 와까치나(Huacachina)에 들러 샌드 보딩을 즐깁니다.

Day 67 리마

자유시간을 가진 뒤 버스를 타고 리마(Lima)로 이동합니다. 출발 전에 옵션 사항으로 벨라스타스(Bellastas)섬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Day 68 리마

리마에서 투어가 종료됩니다. 투어 종료일은 투어 시작일과 마찬가지로 예정된 일정이 없습니다. 투어 종료 후, 바로 귀국편을 탑승하거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69 경유지/인천

경유지에서 환승한 후 인천에 도착합니다.

* 본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 만 39세 이하 참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