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중남미   >  Voyage Galapagos 7일(EV06PB)

Voyage Galapagos 7일   EV06PB

SOUTH AMERICA

• 여행 스타일 Classic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2
  • 방문국가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
  • 하이라이트 갈라파고스 군도에서 4일간 크루징과 수영, 스노쿨링, 찰스 다윈 연구소 방문, 독특한 야생동물들과 만나기
  • 동식물 연구 전문가와 함께 안락한 크루즈 G1을 타고 갈라파고스 섬을 크루징하며 섬을 두루 둘러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여정을 통해 다윈의 자연 선택설에 영감을 준 갈라파고스 섬의 다양한 생물군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전용욕실과 창문, 에어컨이 달린 트윈 룸의 선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수시로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깁니다.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생태계를 발견하는 동시에 여유속에서 나 자신을 새롭게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키토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한 후 키토(Quito)에 도착합니다. 투어의 첫날에 예정된 일정은 없습니다. 저녁에 호텔에서 간단한 브리핑시간을 갖습니다.

Day 2 발트라/산타 크루즈 조식, 중식, 석식

비행기를 타고 발트라(Baltra)로 이동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산타 크루즈(Santa Cruz)섬을 가로질러 푸에르토 아요라(Puerto Ayora)까지 보트 여행을 떠납니다.

Day 3 사우스 플라자/산타페 조식, 중식, 석식

사우스 플라자(South Plaza)를 향해 아침 일찍 출발한 후 야생동물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오후에는 전문가이드와 함께 산타페(Santa Fe)섬을 걸으며 야생동물들과 이구아나를 관찰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바다 표범와 함께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갖습니다.

Day 4 바르똘로메/푸에르토 에가스 조식, 중식, 석식

파노라마와 같은 뷰가 펼쳐지는 곳을 향해 하이킹을 떠나기 전 드라마틱한 화산지형이 형성되어 있는 바르똘로메(Bartolome)섬을 가이드와 함께 방문합니다. 오후에는 검은 모래 해안과 조수 연못이 있는 소금 분화구 푸에르토 에가스(Puerto Egas)를 방문합니다.

Day 5 모스퀘라/발트라/키토 조식

모스퀘라(mosquera)섬에 펼쳐진 해안가를 한가로이 거닌 후 발트라 섬으로 이동합니다. 이동중에는 배 위에서 바다 사자가 수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발트라 섬에 도착한 후 키토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Day 6 키토

키토에서 투어가 종료됩니다. 투어 종료일은 투어 시작일과 마찬가지로 예정된 일정이 없습니다. 투어 종료 후, 바로 귀국편을 탑승하거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7 경유지/인천

경유지에서 환승한 후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