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중남미   >  End of the Earth 16일(SAPE)
 

End of the Earth 16일   SAPE

SOUTH AMERICA

  • 여행 스타일 Classic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4
  • 방문국가 아르헨티나, 칠레 파타고니아
  • 하이라이트 글레이셔 국립공원과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레킹, 불가사의한 페르토 모레노 빙하, 세상의 끝 우슈아이아 방문, 파타고니아의 환상적인 풍경을 바라보고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세련된 문화 즐기기
  • 이 여행은 원초적인 자연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활동적인 여행가들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입니다. 2주간의 어드벤처를 통해 토레스 델 파이네, 페르토 모레노 빙하, 글레이셔 국립 공원 등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이 지역 최고의 가이드를 선별하였고, 파타고니아의 진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독자적인 캠프사이트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신선한 공기와 멋진 절경이 함께하는 파타고니아에서의 모험을 당신을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확대보기

Day 1 부에노스 아이레스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한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에 도착합니다. 투어의 첫날에 예정된 일정은 없습니다. 저녁에 호텔에서 간단한 브리핑시간을 갖습니다.

Day 2-3 엘 찬텐/글레이셔 국립공원  

비행기를 타고 엘 칼라파테로 이동한 뒤 버스를 타고 글레이셔 국립공원(Glacier National Park)의 엘 찰텐(El Chalten)으로 이동합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하이킹을 떠납니다.

Day 4-5 엘 칼라파테/모레노 빙하  

버스를 타고 엘 칼라파테(El Calafate)로 돌아온 뒤 가이드와 함께 모레노 빙하(Perito Moreno Glacier)를 방문하고 아르헨티나 정식을 맛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Day 6-9 푸에르토 나탈레스/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조식2회, 중식2회, 석식2회

버스를 타고 칠레로 이동해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Torres del Paine National Park)에 도착합니다. 전문 산악인과 함께 2박 3일 동안 트레킹을 떠납니다.

Day 10 푼타 아레나스 조식

버스를 타고 푼타 아레나스(Punta Arenas)로 이동한 후 오트웨이(Otway) 사운드 펭귄 서식지에 방문합니다.

Day 11-13 우슈아이아/비글해협 조식

버스를 타고 아르헨티나를 가로질러 우슈아이아(Ushuaia)에 도착합니다. 보트를 타고 비글 해협(Beagle Channel)을 둘러본 후 혼자서 해협 주위를 둘러볼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Day 14 부에노스 아이레스  

비행기를 타고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이동합니다. 옵션 투어로 탱고 디너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Day 15 부에노스 아이레스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투어가 종료되며, 투어 종료일은 투어 시작일과 마찬가지로 예정된 일정이 없습니다. 투어 종료 후, 바로 귀국편을 탑승하거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y 16 경유지/인천  

경유지에서 환승한 후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