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European Pioneer 40일(HTED)
 

European Pioneer 40일   HTED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2
  • 방문국가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모나코, 이탈리아, 바티칸시국, 그리스, 알바니아, 크로아티아, 세르비아, 몬테네그로, 보스니아, 헝가리, 오스트리아, 체코,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총18개국)
  • 하이라이트 에펠탑을 바라보며 즐기는 피크닉 만찬, 베니스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수상버스 타기, 암스테르담에서의 자전거 투어, 암스테르담에서의 환상적인 Farewell 디너, 피렌체 로컬 가이드 안내
  • 유럽의 메인 명소뿐 아니라 프랑스의 아비뇽, 프렌치 리베이라,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 그리스의 메테오라 등 떠오르고 있는 장소도 가는 일종의 유럽여행 마스터 코스입니다. 호텔, 호스텔, 방갈로에서의 숙박이 적절히 조화되어 있으며, 스위스와 로마, 베니스에서는 현지 요리사의 맛깔나는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광 인프라의 부족으로 개별적으로 가기엔 부담스러운 동구권의 알바니아, 세르비아, 보스니아도 전문가이드를 비롯해서 탑덱 멤버들과 함께하기에 여행다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런던

인천 공항 출발, 경유지에서 환승 후 유럽 여행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는 런던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2-3 런던, 영국

영국 런던 개별 자유 여행.

Day 4 런던 to 파리, 프랑스 석식

이른 아침 런던에서 탑덱 멤버들을 만나 파리로 이동합니다.

Day 5 파리, 프랑스 조식, 석식

파리지엥, 예쁜 카페들과 아름다운 에펠탑… 그 이름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돌아보고 에펠탑을 바라보며 푸짐한 음식과 함께 제공되는 멋진 야외 피크닉을 즐기세요!

Day 6-7 알프스 산맥, 스위스 조식2회, 중식2회, 석식2회

눈 덮인 그림 같은 알프스 산맥에 둘러 싸인, 라우터브루넨으로 향합니다. 저녁에는 탑덱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전통 음식을 맛봅니다. 둘째 날에는 옵션사항으로 융프라우 기차를 타고 융프라우 꼭대기에 올라볼 수도 있습니다.

Day 8 알프스 산맥 to 아비뇽, 프랑스 조식, 중식

론 계곡일대의 대표적인 와인생산지이자, 고대 성곽으로 둘러 쌓인 아비뇽으로 이동합니다.

Day 9-10 바르셀로나, 스페인 조식, 석식

별난 아티스트들과 펑키한 건축물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 열정적인 도시, 바르셀로나에서 머물게 됩니다.

Day 11-12 리비에라 해안, 프랑스 조식2회, 석식

전 세계 유명인사들에게 사랑 받는 아름다운 휴양지 리비에라 해안에 도착 합니다. 구 시가지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해변에서 한가로이 일광욕을 즐겨보세요.

Day 13-14 베니스,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2회

물의 도시 베니스까지는 차량이 끝까지 들어갈 수 없으므로 베니스에서는 신나는 수상버스(!)를 타고 들어가게 됩니다. 로맨틱한 곤돌라와 운하들이 가득한 이 도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Day 15 베니스 to 피렌체, 이탈리아 조식, 중식, 석식

피사에 잠깐 들려 피사의 탑을 배경으로 유명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둘러본 뒤, 피렌체에 도착합니다. ‘냉정과 열정사이’ 배경지로 유명한 두오모 성당, 베키오 다리, 우피치 갤러리 등을 함께 둘러봅니다.

Day 16-17 로마,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

이제 로마를 향해 달려볼까요? 이 유서 깊은 도시에서 함께 교황청에서부터 콜로세움에 이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워킹 투어를 떠납니다.

Day 18-19 아테네, 그리스 조식, 중식, 석식

야간페리를 타고 그리스의 파트라스 항구에 도착합니다. 세계문화유산 1호 아크로폴리스와 파르테논 신전이 신화와 역사의 도시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는 아테네를 둘러봅니다.

Day 20-22 미코노스, 그리스 조식 3회, 석식

멋진 전경,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그리스 전통 음식점과 활기 있는 나이트라이프가 펼쳐지기에 탑덱크루가 너무도 좋아하는 파라다이스 섬 미코노스 여행입니다.

Day 23 미코노스 to 아테네, 그리스 조식

오후에 페리를 타고 아테네로 돌아갑니다.

Day 24 아테네 to 메테오라, 그리스 조식, 석식

그리스 메테오라는 14세기부터 건축물이 세워진다는 것 자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가파른 절벽 위에 수도원들이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Day 25 메테오라 to 티라나, 알바니아 조식, 중식, 석식

한때 공산주의 국가로 출입이 불가했던 나라인 알바니아에 들어갑니다.

Day 26-27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조식2회, 석식

몬테네그로를 지나, 크로아티아 국경을 거쳐 드디어 두브로브니크에 도착합니다. 유러피언들이 찾는 럭셔리한 휴양도시 두브로브니크에서 아드리아해의 햇살을 온몸으로 쐬어보세요.

Day 28 두브로브니크 to 사라예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조식, 석식

수도인 사라예보는 1914년 제 1차 세계대전의 시발점이었던 오스트리아 황태자 프란츠 페르디난드의 암살이라는 세계사적으로 중요한 일이 벌어졌던 현장입니다.

Day 29 사라예보 to 베오그라드, 세르비아 조식

발칸 지역의 심장부이자 세르비아의 수도인 유럽의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베오그라드를 여행합니다.

Day 30-31 부다페스트, 헝가리 조식 2회, 석식

다뉴브 강을 사이에 두고 부다와 페스트 두 개의 도시로 이루어진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수도 부다페스트로 갑니다. 드라이빙 투어를 통해 영웅 광장, 국립 왕궁, 국회 의사당, 어부의 요새를 관람합니다.

Day 32 부다페스트 to 비엔나, 오스트리아 조식

세련된 도시 비엔나를 여행합니다. 비엔나는 모차르트, 베토벤, 바흐, 스트라스의 작품이 탄생한 곳으로 클래식 음악의 본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Day 33-34 프라하, 체코 조식2회, 석식

아름다운 카를교와 프라하 성, 구시가지 등의 볼거리를 함께 돌아본 후 쇼핑, 공연, 음식 등 그 외에도 넘쳐나는 많은 프라하의 매력 등을 각자 즐겨보도록 합니다.

Day 35-36 베를린, 독일 조식2회, 석식

800년 고도 드레스덴을 둘러본 후, 베를린에 도착하여 베를린장벽, 체크포인트 찰리, 알렉산더 광장 등을 워킹투어로 둘러봅니다. 베를린의 멋진 바, 클럽에서 즐거운 밤을 보내보세요!

Day 37-38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조식2회, 중식, 석식)

암스테르담에 가는 길에 풍차마을에서 치즈와 나막신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방적인 도시, 암스테르담에서 홍등가(!)를 비롯한 담 광장, 안네프랑크의 집, 왕궁 등을 함께 돌아봅니다.

Day 39-40 암스테르담 to 런던, 영국/경유지/인천 조식

조식 후 런던으로 이동 중 벨기에 브뤼헤에서 2시간 가량 워킹투어 후 런던으로 이동합니다. 런던에서 미팅장소와 동일 한 곳에서 투어가 종료됩니다. 예상 도착 시간은 약 오후 9시입니다. 경유지를 거쳐 인천 공항에 도착하여 충전된 에너지를 갖고 일상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