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European Pathway 21일(HTSD)
 

European Pathway 21일   HTSD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2
  • 방문국가 네덜란드,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바티칸 시국, 스위스, 프랑스 (총8개국).
  • 하이라이트 암스테르담에서의 자전거 투어, 암스테르담 페어웰 디너, 피렌체에서의 로컬 가이드와 여행기간 내내 함께할 숙련된 투어리더 및 드라이버.
  • 여성들의 선호도 1,2 순위를 다투는 프랑스 파리와 체코 프라하를 담고 있는 17일간의 프로그램. 호텔, 호스텔, 방갈로에서 잠을 청하며 스위스, 로마, 베니스에서는 현지 요리쉐프가 맛깔 나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시계방향으로 유럽을 도는 코스로 각 나라별 대표 도시뿐 아니라 이동 중에 반일 투어 형식으로 여행하는 독일 드레스덴, 이탈리아 피사가 본 프로그램의 멋을 더합니다. European Getaway의 루트와 비슷하게 여행하고 싶지만 시간이 조금 부족하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런던

인천 공항 출발하여 경유지를 지나 런던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2 런던, 영국

영국 런던 개별 자유 여행

Day 3-4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조식, 석식

탑덱 리더를 비롯한 멤버들과 첫 만남을 한 후 여정을 시작합니다. 워킹투어를 통해 여러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암스테르담의 면면을 살펴봅니다.

Day 5-6 베를린, 독일 조식 2회, 석식

과거 수도 베를린은 25년 이상 베를린 장벽을 사이에 두고 동 서로 분단되었습니다. 드라이빙 투어를 통해 과거 베를린 장벽이 있던 흔적을 살펴보고, 제국의사당, 승리의 기념비, 체크포인트 찰리, 브란덴부르그 게이트와 같은 명소를 둘러봅니다.

Day 7-8 프라하, 체코 조식 2회, 중식, 석식

체코의 수도 프라하입니다. 빼어난 건축물을 갖추고 있고 흥미진진한 역사와 환상적인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에 탑덱 크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Day 9 프라하 to 뮌헨, 독일 조식, 중식

오늘은 독일남부 바바리아 주의 수도 뮌헨으로 갑니다. 일명 ‘장난감 마을’이라 불리는 곳으로 눈을 사로잡는 건축물이 즐비합니다. 탑덱 투어리더와 잠시 동안 워킹투어를 한 후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Day 10-11 베니스, 이탈리아 조식 2회, 석식 2회

물의 도시 베니스입니다. 투어리더와 골목과 광장을 둘러보고 베니스의 상징인 아름다운 바실리카가 있는 산마르코 광장까지 워킹투어를 합니다.

Day 12-13 로마, 이탈리아조식 2회, 중식, 석식

‘영원한 제국’으로 불렸던 로마왕조의 중심 로마에 도착하면 탑덱 투어리더와 워킹투어를 하며 거진 2000년 이상은 된 유적지를 돌아봅니다.

Day 14 로마 to 피렌체, 이탈리아 조식

르네상스 문화의 발상지로 유럽 문화의 한 획을 그었던 영예로운 도시 피렌체를 여행합니다.

Day 15-16 알프스, 스위스 조식 2회, 중식, 석식 2회

피사를 거쳐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스위스로 향합니다. 아침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융프라요후역까지 가는 산악열차(옵션사항)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Day 17-18 파리, 프랑스 조식 2회, 중식, 석식 2회

그 이름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돌아보고 맛있는 음식도 즐깁니다.

Day 19 파리 to 런던, 영국 조식

조식 후 런던으로 이동하여 미팅 장소였던 곳에 도착하면 투어가 종료됩니다.

Day 20-21 런던/경유지/인천

런던 공항에서 귀국편에 탑승 후 경유지 거쳐서 인천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