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유럽  >  탑덱   >  Europe Uncovered 26일(HTPA)
 

Europe Uncovered 26일   HTPA

EUROPE

  • 여행 스타일 다국적여행 18-39세
  • 서비스 레벨 Comfort
  • 체력지수 1
  • 방문국가 프랑스, 스위스, 모나코, 이탈리아, 바티칸 시국,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오스트리아, 체코,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총12개국)
  • 하이라이트 파리 에펠탑을 바라보며 만찬을 즐기는 야외 피크닉, 베니스에서의 곤돌라 체험,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파그섬에서의 2박, 암스테르담 자전거 투어, 암스테르담에서의 잊을 수 없는 Farewell 디너파티, 피렌체 현지가이드와 여행기간 내내 함께할 숙련된 투어리더와 드라이버
  • 유럽여행의 출발점 런던에서 시작되는 투어는 총 22일 동안 시계방향으로 서유럽과 동유럽을 고루 둘러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여행의 백미, 다채로운 음식이 각 유럽 도시 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관광지에 따라 워킹 투어를 통해 안전하고 전문성 있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파리, 로마, 프라하, 암스테르담에서는 전형적인 유럽의 도시 미를 느끼고 남부 프랑스 모나코 지역의 프렌치 리비에라,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에서는 바다풍경과 어우러지는 색다른 유럽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경유지/런던

인천 공항 출발하여 경유지를 지나 런던에 도착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2 런던, 영국

영국 런던 개별 자유 여행.

Day 3-4 파리, 프랑스 조식, 석식

탑덱 리더를 비롯한 멤버들과 첫 만남을 한 후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 이름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함께 돌아보고 맛있는 음식도 즐깁니다.

Day 5-6 알프스, 스위스 조식 2회, 석식 2회

알프스를 거쳐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루체른을 향합니다. 빈사의 사자상 등 루체른 도시 내 유명 관광지를 함께 돌아본 후 톱니 레일 기차를 타고 멋진 리기 산 정상에 오를수도 있습니다. 숙소에서 퐁듀 디너를 즐기며 알프스로 해가 지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Day 7-8 프렌치 리베이라, 프랑스 조식 2회, 석식

재력가와 유명인에게 사랑 받는 프랑스 남부의 세계적인 휴양지 프렌치 리베이라에서 해수욕을 즐깁니다.

Day 9 프렌치 리베이라 to 피렌체, 이탈리아 조식, 석식

피사에 잠시 들려 ‘피사의 사탑’의 진실을 두 눈으로 확인한 후 르네상스 문화의 발상지로 유럽 문화의 한 획을 그었던 영예로운 도시 피렌체를 여행합니다.

Day 10-11 로마, 이탈리아 조식 2회

‘영원한 제국’으로 불렸던 로마왕조의 중심 로마에 도착하면 탑덱 투어리더와 워킹투어를 하며 거진 2000년 이상은 된 유적지를 돌아봅니다.

Day 12-13 베니스, 이탈리아 조식2회, 석식

물의 도시 베니스입니다. 투어리더와 골목과 광장을 둘러보고 베니스의 상징인 아름다운 바실리카가 있는 산마르코 광장까지 워킹투어를 합니다

Day 14-15 파그 섬, 크로아티아 조식 2회, 석식

아드리아 해안의 유서깊고 아름다운 파그 섬에서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Day 16 파그섬 to 류블라냐, 슬로베니아 조식

고대 유적지와 현대의 아름다움을 모두 지니고 있는 도시 류블라냐로 이동합니다.

Day 17 루블라냐 to 짤츠부르크, 오스트리아 조식, 석식

슬로베니아에 있는 드라마틱한 풍경의 레이크 블레드를 감상한 후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지였던 짤츠부르크를 여행합니다.

Day 18-19 프라하, 체코 조식 2회, 석식

체코의 수도 프라하입니다. 빼어난 건축물을 갖추고 있고 흥미진진한 역사와 환상적인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에 탑덱 크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Day 20-21 베를린, 독일 조식 2회, 석식

과거 수도 베를린은 25년 이상 베를린 장벽을 사이에 두고 동 서로 분단되었습니다. 드라이빙 투어를 통해 과거 베를린 장벽이 있던 흔적을 살펴보고, 제국의사당, 승리의 기념비, 체크포인트 찰리, 브란덴부르그 게이트와 같은 명소를 둘러봅니다.

Day 22-23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조식 2회, 석식

워킹투어를 통해 여러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암스테르담의 면면을 살펴봅니다. 담 광장, 왕궁, 국립 기념비를 둘러 본 후 유명한 Red Light 구역으로도 살짝 발걸음을 옮깁니다.

Day 24 암스테르담 to 런던, 영국 조식

벨기에의 중세도시 브뤼헤에서 잠시 워킹투어를 한 후 런던에 도착하면 투어는 종료됩니다.

Day 25-26 런던/경유지/인천

런던에서 귀국편 탑승 후 경유지를 지나 인천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