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아시아  >  델리 to 카트만두 14일(ADK)
 

델리 to 카트만두 14일   ADK

ASIA

  • 여행 스타일 로컬 가이드 투어팩
  • 서비스 레벨 Standard
  • 체력지수 2
  • 방문국가 인도, 네팔
  • 하이라이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무덤인 타지마할, 오르차의 제한기르 궁전, 카주라호의 에로틱한 미투나상, 바라나시에서 갠지즈강 유람하기, 부처의 탄생지인 룸비니, 치트완 국립공원에서 야생동물 관찰, 세계문화유산인 카트만두 밸리
  • 화려한 궁전과 신전, 문화유적은 물론, 야생동물까지 다양한 매력을 간직한 여행지가 인도와 네팔입니다. 하지만 짧은 시간 내에 광활한 인도 대륙과 네팔을 여행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그라, 오르차, 카주라호, 바라나시와 같은 북인도의 핵심여행지와 네팔의 치트완 국립공원과 카트만두를 돌아보는 여정으로 인도와 네팔을 동시에 돌아보기 싶지만 시간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인도와 네팔을 여행하는 동안 여러분은 평생 잊기 힘든 경험과 매력만점의 볼거리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확대보기

Day 1 인천/델리  

인천 출발, 델리 도착 후, 호텔 투숙

Day 2 델리 조식

인도에서 가장 복잡한 시장인 찬드니촉, 레드포트, 자미마스지드, 후마윤묘,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잔타르만타르 등 전일 델리 시내 여행

Day 3 아그라 조식

오전에 아그라로 이동. 아그라 성을 돌아본 후, 인근의 또 다른 세계문화유산 지역인 파테푸르시크르 여행. 아그라에서 1시간 남짓 떨어진 파테푸르시크리는 무굴 제국의 악바르 왕이 세운 도시로 1986년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곳입니다.

Day 4 아그라/오르차 조식

오전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묘인 타지마할을 돌아본 후, 오르차 행. 오르차는 옛 라지푸트 왕조의 수도였던 곳으로 제한기르 마할과 라즈 마할 등의 궁전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Day 5 오르차/카주라호 조식

아침 식사 후, 오르차 시내 자유 관광. 오후에 에로티시즘의 도시, 카주라호로 출발합니다.

Day 6 카주라호 조식

가장 많은 미투나상(남녀교합상)이 남아 있는 서쪽 사원을 돌아보고, 오후에는 동쪽과 남쪽 사원군을 돌아봅니다. 마을이 작기 때문에 마을을 산책하듯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카주라호를 돌아본 후, 야간열차로 인도인들이 가장 신성시 하는 바라나시로 출발.

Day 7 바라나시 조식

바라나시는 수천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고도이자 인도인들이 가장 성스럽게 여기는 갠지스 강이 흐르는 도시입니다. 강변의 가트와 화장터, 사원 등을 돌아보며 가장 인도다운 도시, 바라나시를 만끽하십시오. 바라나시 인근에 있는 불교 4대 성지인 사르나트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Day 8 바라나시 조식

이른 새벽에 보트를 타고 갠지스 강을 유람하며 아름다운 일출과 갠지스 강에서 목욕을 하거나 빨래 하는 사람들을 지켜봅니다. 저녁 때는 야간 열차를 타고 석가모니의 탄생지인 룸비니 행

Day 9 룸비니

오전에 룸비니 도착, 부처님 탄생지인 룸비니 유적과 국제 선원들을 자유롭게 돌아본 후, 휴식합니다.

Day 10 치트완 국립공원 조식

치트완 국립공원은 호랑이, 코끼리, 코뿔소, 악어와 같은 동물과 500여 종에 달하는 조류가 서식하는 곳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다양한 동물을 관찰하는 치트완 국립공원 사파리는 히말라야 트레킹에 버금갈 정도로 흥미로운 일입니다.

Day 11 치트완 국립공원-카트만두 조식

치트완 국립공원 여행을 마친 후, 오후에 카트만두로 출발.

Day 12 카트만두

카트만두 자유 여행. 네팔 불교를 대표하는 사원인 스얌부나트(Swayambhunath)와 세계 최고의 불탑 중 하나인 보드나트(Bodhnath), 왕궁과 달발 광장, 쿠마리 하우스 등을 자유롭게 돌아봅니다. 오후에는 네팔에서 가장 신성한 힌두사원인 파슈파티나스와 네팔의 고대 3왕국 중 하나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파탄을 돌아봅니다.

Day 13 카트만두/박타푸르

이날은 카트만두에서 17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고도인 박타푸르를 다녀옵니다. 15~18세기에 고대 네팔 문화의 꽃을 피웠던 말라 왕조의 수도였던 박타푸르는 왕궁과 사원, 탑 등 도시 전체가 살아 있는 야외 박물관일 정도로 많은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Day 14 카트만두/인천

본인의 항공 스케줄에 맞춰 귀국합니다.
오후 늦게 귀국할 계획이라면 오전에 파탄을 다녀오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