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당신은 관광객이 아닙니다.

선진화된 여행프로그램을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께 선보이고 싶은 욕심에 아직 미흡하지만 새로운 신발끈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선진국의 여행 트렌드는 우리와는 조금 다릅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많은 선진국의 여행자들은 패키지나 쇼핑, 휴양보다는 에코와 공정여행, 나이와 체력적인 부분까지 고려한 소규모 “Small Group Adventures”를 선호하고, 지구의 다양한 여행지를 여행 하고 있습니다.

21년간 신발끈은 많은 고객들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한정된 관광지, 쇼핑, 옵션의 패키지는 가기 싫고, 개별 여행을 하자니 한정된 방학이나 휴가 때문에 효과적으로 계획을 잡기도 힘들고, 세계의 많은 여행지는 몇 개월 전부터 예약하지 않으면 갈 수도 없고, 리조트, 크루즈는 여행이라기 보다는 그냥 갇혀 있는 공간의 휴식일 뿐이고, 서울과 비슷한 홍콩, 싱가포르, 동경의 2박 3일 보다는 진짜 여행을 즐기고 싶은데……

좀더 크게 말하면 선진국으로 가는 대한민국의 격에 맞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이에 저희는 25년간의 여행경험과 21년간의 신발끈 노하우로 많은 시간 고민 한 끝에 선진국형의 새로운 프로그램과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저희의 이런 작은 노력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여행문화로 정착하고, 선진여행 문화로 뿌리내리도록 여러분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신발끈을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16일
신발끈 올림
(링크오류, 추가 여행정보 등은 4월 중으로 완성하고, 멋진 데이타시스템을 곧 입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