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롱베이 그리고 중부여행 6일

75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베트남

이 여행은 4박 6일의 짧은 여행이지만 겉핥기만 하는 여행이 아닌 베트남의 진짜 모습을 담아낸 여행입니다. 바다에 수 놓인 별로 비유되는 하롱베이를 그냥 찍고만 간다면 진정한 신발끈 스타일의 여행이 아니겠죠? 바다 위를 유유히 흐르는 크루즈를 타고 선상에서 하룻밤을 보내보면 왜 이곳이 천상의 자연이라 평가되는지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의 자연에 취해보았다면 다음은 문화유적에 반할 차례! 바다를 따라 놓여있는 베트남의 허리, 후에(Hue)-다낭(Danang)-호이안(Hoian)은 찬란했던 베트남의 옛날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답니다. 작지만 거대하게 다가오는 세계문화유산의 도시들을 걷다보면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이라이트

1. 베트남의 세계자연유산과 문화유산을 함께 보는 알찬 일정!
2. 하롱베이 바다위에서의 럭셔리한 하룻밤, 하롱베이 크루즈
3.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하노이
4. 베트남 야간열차를 타고 느껴보는 진정한 현지 여행
5. 후에, 호이안에 남겨진 베트남의 작지만 거대한 유서 깊은 문화유산

체력지수

6세 이상

투어리더

2인이상
출발가능

호텔등급

Standard

Details

Next
배멀미가 심하시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하롱베이는 호수처럼 잔잔한 바다이기 때문에 배의 흔들림을 거의 느끼지 못하십니다. 
낮에는 작은 보트를 타고 수상마을을 탐험하고 작은 섬에 정박하여 카약킹이나 수영을 즐기시고 밤에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에 취해 휴식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여유로운 휴식, 더불어 액티비티까지!
이 모든게 가능합니다.

* 예상항공가는 예상되는 가격이며, 예약 시점에 담당자가 최저 금액을 발권수수료 없이 안내해 드립니다.

상기 투어비는 12인 출발 / 트윈룸(2인 1실) 기준의 1인 요금입니다.
1인의 투어팀 합류 시에는 별도의 싱글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하노이
항공 스케줄에 맞춰 하노이 공항에 도착합니다. 현지 차량 가이드 미팅하여 숙소로 이동 및 체크인 후, 전일 자유일정입니다.
하노이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하노이에서는 베트남에서 가장 존경받는 인물 호치민과 관련 하여 호치민 영묘, 호치민 박물관, 호치민 생가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국보 1호인 한기둥사원, 11세기에 세워진 베트남 최초의 대학 문학사원, 거대한 황금 거북이가 왕에게 검을 건네주었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는 환검호수 등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 저곳 바삐 움직이며 돌아다니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여행자라면 하노이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하노이의 옛 거리를 걷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노이 공항 - 호텔
: 전용 차량 약 1시간, 30KM

Hotel: 3성급 Medaillion Hanoi Hotel 또는 동급
와이파이 사용 가능


Day 2 하노이/하롱베이 조식,중식,석식
기상 및 조식 후, 셔틀버스를 타고 하롱베이로 이동하여  1박 2일 선상 크루즈에 참여합니다.
선상 크루즈는 셔틀버스를 타고 하노이에서 하롱베이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오후 1시 크루즈에 체크인 한 후 투어 일정에 대해 간단한 브리핑을 마칩니다. 배를 타고 이동하며 자연이 빚은 아름다운 카르스트 경관을 천천히 둘러보고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이 일군 마을들을 탐방합니다. 카야킹, 수영 등을 틈틈이 즐기고 붉게 번지는 일몰과 수평선 저 너머로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하롱베이 1박 2일 선상크루즈에는 기본적으로 크루즈에서의 숙박과 식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롱베이는 동남아시아에서 손꼽히는 카르스트 지형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 위에 3,000여개의 섬들이 떠 있는 모습은 자연의 신비로움 그 자체입니다. 잔잔한 바다 위에서 부드럽게 움직이는 배 위에서 별을 이불삼아 잠을 청하는 것, 숭고한 자연의 곁에서 숨쉬는 것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하노이 - 하롱베이
: 전용 차량 약 3시간 30분, 170KM

숙박: Oriental Sails Cruise 혹은 동급


Day 3 하롱베이/하노이/야간열차 브런치
1박 2일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를 마친뒤 다시 하노이로 귀환하여 자유시간을 즐긴 후 야간열차를 타고 후에로 이동합니다. 오늘밤은 침구가 준비된 4인 1실 침대칸 열차를 타고 하노이에서 출발하여 베트남 중부의 역사도시 후에로 이동하는 날입니다.

하롱베이 - 하노이: 전용 차량 약 3시간 30분, 170KM

하노이 - 후에: 기차 약 13시간

숙박
: 야간 열차 (Soft Sleeper - 4인실 침대 칸)


-베트남 역에서는 입장할 때와 역사에서 빠져나올 때 모두 표 검사를 하기 때문에 기차표를 버리지 말고 간직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기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기차를 타기 전에 간단한 간식거리를 미리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Day 4 후에/호이안
중식
오전에 후에 기차역 도착 및 차량 가이드 미팅하여 후에 시티투어를 한 뒤 다낭을 거쳐 호이안으로 이동합니다.
후에는 1802년부터 1945년까지 베트남의 수도였던 곳으로 많은 역사적 기념물과 건축물을 보유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거대한 규모의 왕궁과 도시 곳곳에 있는 베트남 마지막 왕조인 응웬 왕조 형제들의 무덤은 베트남의 살아있는 역사를 보여줍니다. 응웬왕조의 왕궁, 티엔 무 사원, 뜨 득 황제 능, 카이 딘 황제 능 등 베트남의 역사 유산들이 많이 남아있는 후에를 가이드와 함께 돌아본 뒤 다낭을 거쳐 호이안으로 이동합니다.

후에 - 호이안
: 전용 차량 약 3시간. 126KM

Hotel: 3성급 Manoluck Hotel 혹은 동급
와이파이 사용 가능


Day 5 호이안 조식,석식
조식 후 가이드 미팅하여 호이안 구시가지 투어를 즐겨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호이안은, 15~19세기 바다의 실크로드 라도 불릴 정도로 번성하였던 중부의 작은 도시입니다. 역사적인 도시답게, 이 곳에는 중국식 건물과 일본다리 등의 독특한 고풍의 건축물들이 남아 있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정취를 느낄 수 잇습니다.
오후부터는 개인 자유 시간을 즐겨봅니다. 호이안은 아기자기하고 이국적인 상점과 시장, 각종 예술 작품 및 민속 수공예품 또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구시가지 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사람 사는 풍경, 운치를 느껴보세요. 또한, 밤이 되면 강가를 중심으로 불이 밝히는 색색의 아름다운 등은 호이안의 명물입니다. 호이안 중심지와 4km 의 거리에 있는 쿠아다이 해변 Cua Dai Baeach 은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고급 휴양지 입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바다가 그리운 분이라면 자전거를 타고 이 곳에 가서 잠시나마 따사로운 햇빛을 받으며 물놀이를 즐기거나 휴식을 즐기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저녁 식사를 마친 후 밤 비행기를 타기 위하여 다낭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호이안 - 다낭 공항
: 전용 차량 약 1시간, 30KM


Day 6 다낭/인천

새벽 비행기를 타고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

포함사항

개인준비사항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진성윤

02 333 4151(대표번호)

sungyoon@shoestring.kr

ShoeCast

하롱베이

호이안

하노이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