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모니 to 체르마트 오뜨루트 9일

4,69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프랑스 , 스위스

High Level이란 뜻을 지닌 오뜨루트(Haute Route)는 100여 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전통의 트레킹 코스입니다. 한국에는 아직 명성이 덜 알려져 있지만 스위스 발레 지역의 계곡과 초원, 암석지대를 지나고 만년설로 뒤덮인 알프스의 웅장한 산봉우리들을 둘러볼 수 있어 유럽 내에서 최고의 트레킹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트레킹은 총 6일 동안 진행되며 하루 중 2개 이상의 고개를 넘게 되는 체력소모가 많은 일정이므로 트레킹에 대한 사전 경험이나 좋은 체력을 가지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뚜르 드 몽블랑 핵심일주 9일


뚜르 드 몽블랑 완전일주 11일


하이라이트

1. 알피니즘의 시작점 몽블랑과 알프스의 마테호른 모두 감상
2. 뽀족한 산봉우리가 인상적인 당 블랑쉬와 모이리 호수가 어울러진 그림엽서 같은 풍경
3. 100여년 역사를 지닌 유럽 전통의 트레킹 코스
4. 빙하에 깎인 긴 협곡에 들어선 해발고도 1,035m의 작은 도시 샤모니

체력지수

3단계 중상

투어리더

신발끈
상주직원

호텔등급

3-4

Details

Next

프랑스 샤모니에서 스위스 체르마트까지


프랑스 샤모니와 스위스 체르마트를 이어주는 오뜨 루트는 100여 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전통의 트레킹 코스입니다. 1860년 영국 알파인 클럽 회원들에 의해 개척된 이후로 빙하지대를 통과하는 여름 산악코스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뜨루트는 발레 알프스의 봉우리와 빙하지대, 초원과 암석지대를 걷게 되며 알피니즘의 발상지 몽블랑과 세계 3대 미봉 마테호른을 함께 둘러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트레킹 코스입니다.

단체 2020년
항공사 출발-도착 항공+투어 상태
LO 토07/25 - 일08/02 469만원 신청하기
한국인 단체팀 모객 중!
LO 토08/01 - 일08/09 469만원 신청하기
한국인 단체팀 모객 중!

* 예상 최저항공료는 글로벌 항공예매 엔진, 또는 신발끈의 시스템 기준 최저요금 입니다. 신청 시점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포함한 안내문을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항공료는 예약 시점,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만 2세~11세 미만 소아 항공요금은 성인 항공료(텍스 제외)의 75%입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Chamonix(샤모니)

인천공항 출발하여 제네바 공항 도착 합니다. Shoestring Travel(신발끈) 피켓을 든 현지 픽업 담당자를 만나게 됩니다.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여 호텔을 체크인 하고, 내일부터 시작 될 트레킹을 위한 준비를 합니다. 시차 적응을 위하여 일찍 잠자리에 듭니다.


Geneve - Chamonix: 차량이동 약 1시간


숙소: 3성급 호텔 


Day 2 Chamonix(샤모니)/Trient(뜨리앙)/Prafleuri(프하플레리) 조식, 중식, 석식

우리는 오늘 곤돌라와 리프트를 이용해 Col de Balme(콜 데 발므)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Col de Balme(콜 데 발므)와 Trient(트리엔트)를 지나 높은 고도를 유지하며 Prafleuri까지 올라 가는 경사길을 지나갑니다. 알프스의 초원과 초원 위를 노니는 샤무아 무리를 만나보세요. 평화롭고 목가적인 풍경은 지친 우리의 심신을 달래줄 것입니다. Prafleuri까지 긴 여정을 마감하고 산장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소: 다인실 산장


Day 3 Prafleuri(프하플레리)/Hotel Glacier(호텔 글래시어)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오르막길을 올라 Col de Roux 고개를 넘고 Barma의 드넓은 목초지를 지나며 야생화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후 Dix 호수까지 내려갑니다. 산군의 풍경과 푸른 호수가 만들어내는 절경을 만나보세요. 이후, Arrola의 Hotel Glacier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트레킹: 약 6시간


숙소: 3성급 호텔


Day 4 Hotel Glacier(호텔 글래시어)/Cabane Moiry(모이리 산장) 조식, 중식, 석식

오늘은 오르막길을 꾸준히 오릅니다. 고개마루에 서면 가히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Cabane Moiry 산장은 스위스 알프스 중에 가장 아름다운 산장 중 하나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가까이 다가온 주변 빙하는 오랫동안 머물 신선한 충격의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소: 다인실 산장


Day 5 Cabane Moiry(모이리 산장)/Zinal(찌날) 조식, 중식, 석식

풍경이 다채로운 기분 좋은 등반을 시작합니다. Moiry 호수와 Dent Blanche가 잘 어우러진 풍경은 한폭의 그림과 같습니다. 만년설산의 봉우리들의 비경을 만끽하며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트레킹: 약 5시간


숙소: 3성급 호텔


Day 6 Zinal(찌날)/Gruben(그루벤) 조식

조식 후, Zinal(찌날)에서의 출발은 매우 가파르지만, 높을수록 아름다운 전망을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Dent Blanche(덴트 블랑셰), 그리고 Ober Gabelhorn(오벨 가벨 혼)을 발견 할 것입니다. Col de Forcletta(폴그레타 고개)를 건너 우리는 Alemannic(알레마닉)의 부분적인 경치를 조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은 풍경이 항상 아름다운 구간 중 하나입니다. Bishorn(비스호른), Weisshorn(바이스호른), Brunegg(브루넥), 그리고 Turtmann Glaciers(터트만 빙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루벤(Gruben)의 여름 마을은 Turtmantal(터트만탈)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내일 새벽에 일정이 시작이 되기 때문에 빨리 잠자리에 드는 것이 좋습니다.


트레킹: 약 6시간


숙소: 3성급 호텔


Day 7 Gruben(그루벤)/St Niklaus(세인트 니클라우스)/Zermatt(체르마트) 조식

St Niklaus로 내려가는 동안 Jungen의 마을에 들려 주변의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Jungen에서 곤돌라를 타고 St Niklaus로 이동합니다. St Niklaus에서 기차를 타고 Zermatt로 이동합니다. Zermatt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트레킹: 약 7시간


숙소: 3성급 호텔


Day 8 Zermatt(체르마트)/Tasch(태쉬)/공항

체르마트에서 태쉬로 기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이후 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Zermatt – Geneve: 차량이동 약 1시간 30분


Day 9 인천

인천에 도착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 또는 정해진 일정보다 여행자에게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정이 생길 경우 바뀔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 예상 왕복 항공권+텍스
(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포함
- 일정 상 모든 숙소
- 일정 상 명시된 식사
- 제네바 공항 → 샤모니 교통편
- 체르마트 → 제네바 공항 교통편
- 7년 이상 경력의 프랑스 마운틴 가이드 (영어로 투어진행)
- 리프트 권 짐 운반 서비스 제공
- 트레킹 완주 시 수료증(Certificate) 발행
- 미슐랭 가이드 레스토랑 페어웰 디너
- 500만원 구조보험 가입
- 1억원 CHUBB 여행자 보험

개인준비사항

- 제공되는 식사 외 나머지 식사 비용 및 음료수 비용
- 기타 개인 여행 경비
- 트레킹 가이드 팁
- 싱글룸 사용요금

담당자

ShoeCast

뚜르드몽블랑트레킹

마테호른 라운드 트레킹

오뜨루트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01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