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점 90º Ski South Pole 54일

77,750,000

원 부터

신청하기

프로그램 소개

남극, 극지

남극의 베이스캠프에서 남위90도 남극점까지 스키를 타고 이동합니다. 역사 속 탐험가들이 개척했던 그 길을 직접 스키를 타고 걸으며, 하얀 대륙의 장엄함을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눈보라 치는 대 설원을 지나, 얼음 봉우리를 넘어 지리적 남극점에 도달하여 함께 한 동료들과 나누는 기쁨의 세레모니는 세상 어느 곳에서 느끼는 희열보다 짜릿할 것 입니다.

하이라이트

1. 푼타 아레나스-남극 항공 이동
2. 남극 헤라클레스 만에서부터 남극점까지 약 1170km의 거리를 스키를 타고 이동
3. 남극 대륙 탐험
4. 지구의 끝에서 느끼는 특별한 성취감

체력지수

18세이상

그룹규모

1인이상
출발가능

스타일

Standard

Details

Next
남극점의 기온은?
바람도 없고, 사진 찍기 좋은 날의 남극점 온도는 몇 도일까요?
실온 영하 30도, 체감온도 영하 41.5도!
바람이 불고 추운 날은 영하 3-40도, 체감온도 영하 4-50도를 육박합니다.
침을 뱉으면 바로 얼어서 눈 위에 튕길 정도라면 실감이 나시나요?
하지만 이 혹독한 추위를 뚫고, 남극점을 정복하려는 용감한 여행자들로 매년 모든 프로그램의 출발일은 마감됩니다.
  
인원별 투어가격
출발-도착 예상항공가 선택
합계(투어가격 + 예상항공가) : 000만원

* 예상항공가는 신청 시점, 주중/주말 출발, 현지 사정, 환율 등에 의해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되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한번 더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일정

Day 1 인천/경유지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2 경유지/푼타 아레나스   
푼타 아레나스에 도착하여 1박합니다.


Day 3 푼타 아레나스/남극   
푼타 아레나스를 출발하여 4시간 30분 가량 남극(Antarctica)으로 항공 이동합니다(private transport jet 탑승).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Union Glacier Camp)의 얼음 활주로에 착륙합니다.


Day 4 ~ 7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 조식4회, 중식4회, 석식4회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 남극 생활 및 탐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갖습니다. 스키 및 방한 장비들을 점검하고, 직접 스키를 타는 ‘미니 엑스페디션(mini expedition)’이 진행됩니다.
 

Day 8 ~ 22 헤라클레스 만/티엘 산 조식14회, 중식14회, 석식14회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 항공편으로 헤라클레스 만(Hercules Inlet)으로 이동합니다. 매일 한 시간 스키를 타고 행군 한 뒤에 10분 정도 쉬는 형태로 행군을 계속하여, 약 30kg가량 되는 썰매를 끌고 이동하는 일과, 남극 대륙의 날씨에 완전히 적응합니다.
스키를 타고 약 8시간 가량 이동하는 것으로 대 탐험의 첫 날을 시작하며, 매일 이동거리를 조금씩 늘려갑니다. 첫 날 스키를 타고 썰매(약 30kg가량)를 끌면서 고도 때문에 숨쉬기가 힘들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남극점 가까이는 높은 고도의 다른 중위도 지역보다 훨씬 더 희박한 공기가 존재합니다. 이런 환경에 충분히 적응할 수 있도록 스텝들이 일정을 조절해 다음날의 일정을 계속해서 알려줄 것입니다. 끊임없이 썰매와 장비들을 체크하고, 이동해 온 거리를 되돌아보며 자축하는 시간도 가집니다.
첫 몇 주간의 여정 동안 남극 대륙에서부터 불어오는 바람은 시속8-24km이며, 온도는 평균 -20 ~ -30c를 나타냅니다. 보통 하루 일과는 오전 8시 아침식사로 시작됩니다. 오전10시까지 스키를 타고 매시간 5분에서 10분간 스낵을 먹으며 휴식을 취합니다. 매일 8시간 정도 스키를 타며, 저녁 7시에는 텐트를 세워 팀원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밤에는 책을 읽으며 휴식을 취하고 다른 팀원들과 담소를 나누기도 합니다. 24시간 내내 해가 떠있는 만큼 텐트 안은 따뜻하며, 젖은 옷들도 금방 마릅니다.
 

Day 23 ~ 48 티엘 산/지리학적 남극점 조식25회, 중식25회, 석식25회   
강한 바람과 흩날리는 눈발을 헤치고 티엘 산으로부터 남극점까지의 행군이 계속됩니다. 암벽과 얼음으로 뒤덮인 산마루를 오르는 이번 탐험은 당신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현지 스텝들이 최선을 다해 도와줄 것입니다. 고도 적응을 합니다. 눈 앞에 끝없이 펼쳐진 하얀 대륙을 걷고 또 걸어 마침내 남극점이 도달합니다.
아문젠-스캇 연구소(Amundsen-Scott research station)가 지리학적 남극점까지 24km를 남긴 지점에서 시야에 들어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리학적 남극점에 도착하면 푸르른 하늘 아래 펼쳐진 순백색 대륙에서 차가운 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남극점에 다다랐다는 기쁨을 동료들과 함께 나눠보세요. 지리상 남극점의 고도는 해발 3.300m에서 4,000m 정도로, 지구의 꼭지점이자 발 밑으로 3,000미터의 얼음이 놓여 있는 이 환상적인 곳에서 귀를 어지럽히는 바람 소리와 사방으로 끝없이 펼쳐진 하얀 설원을 마음껏 감상한 뒤에 남극점에서의 캠핑 준비를 시작합니다. 남극의 환경적, 과학적, 역사적 가치를 보전하기 위해 남극점은 남극 특별 관리 구역((ASMA # 5)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방문자 지침을 잘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Day 49 ~ 50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 조식2회, 중식2회, 석식2회   
남극점을 출발, 항공편으로 남극의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로 이동하여 팀원들과 함께 남극점 도달 성공 기념 만찬을 즐기는 것으로 이 어마어마한 여정을 마무리 합니다. 과거의 여러 탐험가들이 거쳐 갔던 그 길을 직접 걸은 당신은 ‘진정한 남극 대륙(real Antarctica)’를 발견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하이킹, 산책 등 즐기거나 옵션 액티비티에 참여하는 등 자유롭게 휴식 시간을 갖습니다.
 

Day 51 남극/푼타 아레나스   
남극에서 출발하여 푼타 아레나스로 돌아옵니다. 현지 스텝이 푼타 아레나스의 호텔까지 안내할 것입니다.
만일 푼타 아레나스까지 이동하는 일정이 지연될 경우, 전 스텝들은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의 생활이 지루하지 않도록 도울 것 입니다. 남극점 여행에 있어 일정 변경은 비교적 자주 있는 일이기 때문에 예상 일정 앞뒤로 2주 간은 충분히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Day 52 푼타 아레나스/경유지   
푼타 아레나스에서 귀국편에서 탑승합니다.


Day 53 경유지 경유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54 인천 도착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포함사항

-인천/푼타 아레나스 왕복 예상항공권 및 텍스(유류할증료,전쟁보험료,공항이용세 등)
-푼타 아레나스에서의 픽업 서비스
-푼타 아레나스에서의 다과 및 오리엔테이션
-푼타 아레나스-남극 왕복 항공권
-남극에서의 모든 항공편
-엑스페디션 가이드(동식물연구가 및 전문강사)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의 레크레이션
-푼타 아레나스-유니온 글레이셔 캠프 이동 시 30kg 가량 수화물 운반 비용
-전 일정 식사
-유니온 글레이셔 캠프에서의 그룹 캠핑 장비
-경력이 풍부한 현지 스텝

개인준비사항

-푼타 아레나스에서의 숙박
-푼타 아레나스에서 일정 지연 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
-방한 장비 및 스키 장비(단, 옷은 대여 가능)
-수화물 중량 초과 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
-남극에서의 전화 비용(필요시)
-ACE 여행자보험
-약간의 팁 및 기타개인비용

담당자

담당자

전화문의

이메일 문의

장영복

02 333 4151(대표번호)

ybjang@shoestring.kr

ShoeCast

남극점 기지

남극점

푼타아레나스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33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30 ~ 15:00

  • 토요일은 1~2명의 당직근무자만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