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프리미엄 단체배낭 소개

이 여행은 영국 런던에서 시작하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까지 총 17일 동안 진행됩니다. 서유럽의 핵심 국가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네덜란드를 방문하시게 됩니다. 전 일정 전용차량을 탑승하여 투어리더와 신발끈의 인솔자와 함께 이동하시게 됩니다. 투어일정과 자유일정이 혼합된 프로그램으로 투어일정이 있는 날에는 각 도시에서 워킹 투어 및 드라이빙 투어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자유일정이 있는 날에는 투어 참가 시 또는 방문하고 싶었던 본 핵심 관광지들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런던 대영박물관을 방문한 뒤, 템즈강의 야경을 즐겨볼 수 있고, 에펠탑을 바라보며 현지인처럼 야외 피크닉을 즐겨볼 수도 있습니다. 만년설이 있는 융프라우요흐에 산악열차를 타고 방문하여 알프스의 웅장한 설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가 꽃 핀 도시 피렌체의 로맨틱한 거리를 걸어봅니다. 현지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바티칸시티를 둘러보고, 베니스에서는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누벼봅니다. 독일 라인벨리의 웅장한 고성을 만난 뒤, 모차르트의 도시 잘츠부르크를 방문해봅니다. 암스테르담에서는 현지인처럼 자전거를 타고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반고흐와 렘브란트 뮤지엄도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근교 도시 잔세스칸스에서는 알록달록한 풍차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지에서의 현지 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런던의 피쉬앤칩스, 파리의 에스카르고, 이탈리아의 파스타와 티본스테이크, 독일의 맥주와 오스트리아의 슈니첼, 암스테르담의 감자튀김까지 모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행의 마지막 저녁은 디너크루즈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Day 1 인천/도하(경유) > 런던

드디어 프리미엄 단체배낭 출발!!! 프리미엄 단체배낭 참가자분들은 인천공항에서 모여 단체 체크인 후 도하행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단체 체크인이니 늦으시면 안돼요! 출발 3시간 전 까지 모두 공항에 도착해주셔야합니다^^ 2016년에는 카타르 항공으로 진행되었으므로 도하에서 런던 행 비행기로 갈아탑니다.

- 드디어 런던 도착!.머무시는 호스텔 로비의 모습입니다.
  모두 함께 템즈강을 따라 걸으며 타워브릿지를 감상해봅니다.

- 런더너가 되어 평범한 거리도 거닐어 보고 빨간 2층 버스도 타보시기 바랍니다.

- 피쉬앤칩스는 잠시 미뤄두고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어봅니다.

Day 2 런던

오늘은 다함께 근위병 교대식을 본 뒤 자유일정이 주어지는 날입니다. 대영박물관과 내셔널갤러리를 관람하신다거나, 런던의 중심지 피카딜리와 소호거리를 거닐거나, 템즈 강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욕심내어 다양한 곳에 방문해보세요!

- 근위병 교대식 중 행진의 모습입니다.

- 노팅힐은 일반 주택가이지만 이 곳에서는 런던의 3대 마켓 중 하나 인 포토벨로마켓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노팅힐’에서 남자주인공 휴 그랜트가 운영하던 서점입니다. 잠시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 광고판은 뉴욕 타임스퀘어광장을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비싼 광고료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피카딜리 광장 앞 분수에서 잠시 전광판을 감상해봅니다.

- 숙소가 타워브릿지 근처에 위치해있어, 저녁에 산책하며 야경을 감상하기도 좋았습니다

Day 3 런던 > 파리

오늘은 런던과의 아쉬운 작별 후 예술의 도시 파리로 이동합니다.

- 페리를 타고 도버해협을 건넙니다.

도착한 파리에는 파리의 상징 에펠탑이 반겨주네요. 시간에 따른 에펠탑의 변신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모습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겨보고 싶으신가요? 해가 진 후, 매 시 정각에 5분 가량 진행되는 라이트쇼를 놓치지 마세요!

Day 4> 파리

오늘은 조식을 먹고 잠시 자유시간을 가진 후, 현지인처럼 에펠탑에서의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피크닉을 마친 후 옵션투어 인 자전거투어에 참여하시거나 자유일정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머물던 파리 호스텔의 조식입니다. 프랑스의 특색있는 요리 에스카르고와 먹음직스런 버거로 아침을 시작해봅니다.

-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하려는 인파가 느껴지시나요?
  교과서나 책에서만 보던 작품들을 실제로! 작품은 들라크루아의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 프랑스 혁명을 기념하는 그림입니다.

- 신들을 형상화 한 동상입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상과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모나리자도 감상해봅니다. 모나리자는 의외로 작은 크기의 그림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보는 각도에 따라 흠집도 찾아 볼 수 있답니다. 궁금하시다면 모나지라를 직접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파리 피크닉 후, 2016년 프리미엄 배낭여행 참가자 분들의 첫 단체사진입니다
  옵션 투어인 자전거 투어를 신청하여 조금 더 빠르고 알차게 파리를 누벼보세요!

- 노트르담 대성당도 방문하여, 제로 포인트도 꼭 밟고 오시기 바랍니다.

- 바토무슈 유람선을 타고 세느 강을 따라 파리의 감상할 수 도 있습니다.

Day 5 파리 > 알프스산맥 (라우터브루넨)

오늘은 파리를 떠나 창 밖으로 펼쳐지는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알프스 산맥으로 이동합니다.
프리미엄 배낭여행 전용 차량은 Wifi가 되며, 내부에 화장실도 있는 고급 코치입니다.

- 스위스 알프스 산맥으로 향하는 코치

- 스위스 라우터브루넨의 텐트 내부장식입니다.
  스위스 국기 장식만으로도 스위스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Day 6 라우터브루넨

오늘은 자유일정이 진행되는데요, 오전 일찍 융프라우를 방문해봅니다.

- 산악열차를 타고 융프라우로 향합니다.

- 융프라우로 정상에 도착하기 전 안내공간을 지나가게 됩니다.
- 융프라우 정상에서 멋진 포즈를 취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Top of the Europe에 오른 순간입니다. 사진으로는 다 담아낼 수 없는 아름다운 설경을 꼭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 오후에는 곤돌라를 타고 알프스의 또 다른 봉우리 뮈렌으로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윤동주의 시 ‘별헤는 밤’이 어울리는 라우터브루넨의 밤을 맞이해보세요.

Day 7 알프스 산맥 > 피렌체

알프스 산맥을 넘어 피렌체로 향합니다. 피렌체로 향하는 길에 피사에 들려 잠시 구경을 한 뒤, 다시 피렌체로 출발하게 됩니다.

- 세계의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피사의 사탑은 보수 공사로 인해 더 이상 기울지는 않게 되었답니다.
  피사에 방문한 모두가 한다는 그 포즈로 기념사진을 남겨보세요!

- 피렌체에 도착하니 로맨틱한 거리가 반겨주네요.피렌체하면 두우모의 야경과 미켈란젤로 언덕에서 바라보는 야경을 놓칠 순 없겠죠!

로마시대의 마지막 다리이며, 아르노 강의 다리 중 가장 오래된 베키오 다리입니다. 베키오 다리는 영화 ’향수’의 촬영지이기도 했죠, 강가를 거닐며 베키로 다리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겨봅니다.

- 로마의 곳곳의 야경을 제대로 감상해봅니다. 웅장한 국회의사당과 콜로세움을 방문해보았습니다.

Day 9 로마

오늘은 바티칸시티 투어에 참가합니다. 현지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교황의 도시 바티칸을 방문해봅니다.

- 세계에서 제일 작은 나라, 바티칸시티의 전경입니다.
- 베드로의 동상입니다.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동상의 오른쪽 발이 닳아 있네요.

스페인광장, 콜로세움을 포함한 포로 로마노, 진실의 입, 판테온, 나보나 광장, 국회의사당 등 주요관광지를 알차게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013~2015년 중 약 17개월에 걸친 보수공사를 끝낸 트레비 분수를 만나보세요! 트레비 분수 앞에서 동전을 던지면, 로마를 다시 방문하게 된다는 속설을 믿으시나요? 왼쪽 어깨위로 횟수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진다는 것도 알고 계신가요? 직접 동전을 던져보시길 바랍니다!

- 로마 여행자의 기본 공식 = 1일 3젤라또!

- 맛있는 파스타를 먹어보는 기회도 놓칠 수 없겠죠?

Day 10 로마 > 베니스

베로나를 거쳐, 11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베니스로 향해봅니다.

-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에서 잠시 쉬어갑니다.

- 산마르코 광장에서는 산마르코 대성당과 두깔레 궁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투어리더 존과 신발끈 인솔자 재성씨가 베네치아에 대해 알려드리고 있네요, 집중하시면 베니스를 마스터 하실 수 있답니다.

Day 11 베니스

어제는 두 발로 베니스를 둘러보았다면, 오늘은 편안하게 곤돌라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곤돌라 운전자의 세레나데는 이국적인 느낌을 한층 배가 시킵니다. 오고 가는 곤돌라탑승자들과 인사도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자유시간 중 캠프사이트 내부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 캠프장에서 만난 친구들과 축구경기 후 즐거운 셀피타임!

Day 12 베니스 > 잘츠부르크

베니스를 떠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이동합니다. 잘츠부르크는 모차르트가 태어난 도시입니다. 그의 생가와 영화 사운드오브뮤직의 촬영지인 미라벨 궁전도 방문해봅니다.

- 소원을 담아 마카르트 다리에 자물쇠도 꼭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 맛있는 오스트리아의 슈니첼도 드셔보세요!

- 맛있는 저녁식사를 마치고 다 함께 찰칵!

Day 13 잘츠부르크 > 라인밸리

투어리더 존이 직접 작성해준 일정표입니다. 잘츠부르크에서 암스테르담까지 향하는 여정에 대해 작성해주었네요.

- 라인강과 모젤강이 만나는 곳인 도이체스 에크!

Day 14 라인밸리 > 암스테르담

라인밸리를 떠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향합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산책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암스테르담의 야경을 감상해봅니다. #야경#맥주#감자튀김 #로맨틱 #성공적

Day 15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에는 다양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안네프랑크의 집, 렘브란트 하우스, 성 박물관, 반고흐 뮤지엄, 하이네켄 뮤지엄 등 여러 박물관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오전 자유시간에는 다양한 색깔의 풍차를 볼 수 있는 잔세스칸스로 떠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 담 광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 밤은 디너크루즈에서 우아하게 보내봅니다. 이번 투어기간 동안 안전운전을 책임 진 드라이버 루키와 신발끈 인솔자 재성씨가 나왔네요!

Day 16 암스테르담 > 도하(경유)

암스테르담에는 다양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안네프랑크의 집, 렘브란트 하우스, 성 박물관, 반고흐 뮤지엄, 하이네켄 뮤지엄 등 여러 박물관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제는 돌아가는 날입니다. 안녕~

Day 17 도하(경유) > 인천

2016 프리미엄 단체배낭이 종료되었습니다.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또 뵙고싶네요

프로그램 바로가기



Top





신발끈 고객센터

찾아오시는 길 >

  • 문의전화

  • 02 333 4151


  • 팩스

  • 02 336 0258

  • 단체문의

  • 장영복 실장
    ybjang@shoestring.kr
    02 6320 4133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30 ~ 15:00

  • 토요일은 1~2명의 당직근무자만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입금계좌안내

  • 우리은행 1005-803-108301

  • 예금주 : (주)신발끈